지수의 컵케이크 맛집은 어디?
셀럽들이 푹 빠진 디저트, 이번엔 해외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푹 빠진 LA 컵케이크 맛집부터 아이브 안유진, 강민경, 차정원이 각각 다녀간 마드리드, 파리, 런던 맛집까지 소개합니다.
@Joan’s On Third(LA)
전 세계를 다니며 월드투어 중인 블랙핑크 지수가 푹 빠진 디저트는? 바로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컵케이크입니다. 얼마 전 시드니에서도 로제와 함께 방송을 킨 지수는 앤 해서웨이 스타일로 먹어보겠다며 컵케이크를 반으로 쪼개 크림 부분을 가운데로 뒤집어 먹었는데요. 이번에 LA에서 방문한 카페에서도 컵케이크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어요. 바로 여유로운 테라스까지 보유한 조앤스 온 서드. 컵케이크부터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커리와 젤라또까지 메뉴도 다양합니다. 매일 오전 8시에 문을 열고 6시에 닫으니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하세요.
@Chocolateria San Gines(MADRID)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만날 수 있는 오랜 전통의 츄러스 맛집입니다. 1894년에 오픈해 역사적인 유명 인사들이 숱하게 다녀갔죠. ‘쇼콜라테리아 산 히네스’는 얼마 전 아이브의 안유진도 방문했습니다. 고즈넉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내부와 진한 풍미의 초콜릿과 갓 튀긴 츄러스의 조합이 인상적인 곳이죠. 츄러스 외에도 젤라또가 인기 많으니 마드리드에 간다면 방문해 보세요.
@Philippe Conticini(LONDON)
요즘 힙쟁이라면 한 번씩 갔다 온다는 런던. 차정원이 다녀가 화제가 된 이곳은 크루아상과 뺑 오 쇼콜라를 테이블이 다 가려질만큼 거대한 XXL 사이즈로 만날 수 있는 디저트 가게인데요. 거장 필립 콘티치니 셰프가 이름을 걸고 선보이는 디저트 맛집으로, 프랑스에서 시작해 미국, 일본을 포함해 2017년에는 국내 신라호텔과 협업하기도 한 경력이 있죠. 무지막지한 양이나 어마어마한 크기로만 승부하는 곳이 아닌 맛까지 훌륭한 곳이라는 점은 확실하네요.
@Cafe Tropea(LONDON)
런던을 다녀간 셀럽들이 많지만 그중 강민경이 다녀간 테라스 카페를 소개합니다. 1981년 처음 오픈한 이후로 여전히 마니아층이 탄탄한 카페 트로피는 런던 대학 인근에 있는 러셀 공원 안에 자리한 곳. 해가 잘 드는 날 방문해 야외 테라스에 앉기를 추천하는데요.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부터 파스타나 수제 버거 등 식사 메뉴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Carette Paris(PARIS)
파리라는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왠지 모르게 설레는 감성적인 분들이라면 강민경의 피드를 보고 대리만족을 느꼈을 거라 충분히 짐작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파리라니! 테라스에 앉아 따뜻한 카푸치노와 부드러운 크루아상만 먹어도 행복한 곳이니까요. 강민경이 다녀간 까레뜨 파리는 보쥬광장 인근에 자리한 지점으로, 에펠탑 근처 트로카데로 광장 주변 지점과 몽마르뜨 지점 두 곳에서 더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