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도 여전히 미니스커트
올 가을에도 여전히 인기인 미니 스커트!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니트 셋업으로 러블리하게
미니 스커트를 클래식한 무드로 입고 싶다면 셋업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손나은처럼 장식이 더해진 니트 셋업이라면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더할 수 있죠. 옷에 디테일이 눈에 띄는 디자인을 입을 때에는 주얼리와 액세서리는 최소화 해야 스타일링이 복잡해보이는 위험을 피할 수 있답니다.
소재로 룩에 재미 더하기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강렬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의외의 소재’에 집중해보세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복실복실한 퍼 소재 미니 스커트라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효민처럼 심플한 블랙 티셔츠와 청키한 워커부츠를 매치하면 힙한 감성까지 더할 수 있답니다.
단 하나만 쇼핑할 수 있다면, 플리츠 스커트!
올가을 미니 스커트를 단 한 벌 쇼핑할 수 있다면, 단연 플리츠 스커트를 추천합니다.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니 플리츠 스커트는 캐주얼한 스웻셔츠에도 단정한 셔츠에도 잘 어울리는 그야말로 전천후 아이템이죠. 날씨가 보다 선선해지면 미연처럼 심플한 카디건을 매치해보세요. 단추를 살짝 오픈하는 센스도 잊지 말고요!
플리츠 스커트를 오피스에서 입는 방법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한 플리츠 스커트를 보다 단정하게 입고 싶다면 실루엣이 딱 떨어지는 재킷, 로퍼 등 젠틀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더해보세요. 차정원처럼 짙은 브라운 – 그레이 등 차분한 색상의 아이템들을 선택하면 어디에서도 실패할 리 없는 안정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되죠.
데님 스커트 사랑스럽게 입기
누구의 옷장에나 하나쯤은 있을법한 데님 미니스커트는 별다른 기교 없이도 언제 어디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죠. 포근한 파스텔 컬러 니트와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세요. 이 때, 양말은 상의와 상반되는 컬러를 선택하면 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