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방송에 등장한 반려견의 주인은 누구?
뷔와 크러쉬의 공통점은? 각각 반려견 연탄이, 두유와 함께 음악 방송을 장식했다는 점!
최근 정규 3집으로 돌아온 크러쉬가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는 11월 18일, ‘쇼! 음악중심’에서 ‘흠칫’과 ‘미워’ 두 곡을 열창했는데요, 그중 ‘미워’의 무대에서 반려견 두유와 함께 등장했어요.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출연한 경험이 있기 때문일까요? 두유는 당황한 기색 없이 능숙하게 크러쉬에게 간식을 받아먹고 개인기인 ‘돌아’, ‘빵’ 등을 선보이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예전에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사고 치던 두유가 맞나 싶을 정도였어요. 이를 본 시청자들은 두유와 크러쉬의 귀여운 케미에 엄마 미소를 보냈죠.
크러쉬는 두유와 로즈,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어요. 원래는 두유 한 마리만 키우다가 이후 로즈를 입양했어요. 로즈와 두유, 두 마리 모두 유기견 출신이라고 합니다.
음방에 ‘핫 데뷔’한 두유에게는 선배님이 있습니다. 바로 BTS 뷔의 강아지 ‘연탄’이죠.
지난 9월 솔로 앨범 ‘오버 레이’를 발표한 뷔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슬로우 댄싱’ 무대에서 반려견 연탄이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심지어 이 앨범은 콘셉트 포토도 연탄이와 함께 찍어서 더욱 화제를 모았었죠.
뷔의 연탄이 사랑은 유명한데요, 그는 연탄이를 입양하기 전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인 강형욱을 찾아가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크러쉬 역시 두유의 행동 교정을 위해 강형욱에게 솔루션을 받았습니다. 두 보호자 모두 반려견에 대한 책임감이 큰 것을 알 수 있어요.
뷔와 연탄이, 크러쉬와 두의 무대를 본 사람들은 ‘반려견과 함께 무대에 서는 게 유행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귀여운 바람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반려견이 겁먹거나 무서워하지 않는다면 스타들과 그들의 작은 식구가 함께 꾸미는 무대를 더 많이 감상해 보고 싶네요.
https://www.allurekorea.com/video/%ec%b6%94%ec%98%81%ec%9a%b0%ec%99%80-%eb%b0%98%eb%a0%a4%ea%b2%ac%ec%9d%98-%ec%83%9d%ec%95%a0-%ec%b2%ab-%eb%8f%99%eb%b0%98-%ed%99%94%eb%b3%b4%ec%99%80-%ec%9d%b8%ed%84%b0%eb%b7%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