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는 호텔,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과거 포르투갈 식민지였던 마카오는 다양한 맛과 문화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특별한 도시다. 그리고 콜로안과 타이파 사이, 마카오에서도 가장 럭셔리하고 화려한 코타이 지역에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가 문을 열었다. 세계적인 건축 스튜디오 자하 하디드 아키텍츠가 특별히 1950년대 할리우드의 화려한 모습을 호텔 곳곳에 풀어냈다. 대담한 기하학적 구조,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테일, 중국과 포르투갈 양식이 얽힌 동서양의 이색 문화까지 모두 담아낸 것.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는 접근성마저 훌륭하다. 마카오 국제공항과 헝친 항구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며, 홍콩~주하이~마카오를 연결한 다리에서 차로 30분(약 39km) 정도 소요된다.
마카오 최초의 W 호텔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에 머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편안한 객실에서는 시시각각 변모하는 낮과 밤의 아름다운 마카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음식과 주류를 위한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개인의 웰니스 여정을 위한 어웨이 스파,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까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호텔이 궁금하다면 다음 내용을 찬찬히 살펴볼 것.
HOTEL ROOM & SUITES
객실 557개를 갖추고 있으며, 37㎡에서 258㎡까지 크기가 다양하다. 객실 430개와 스위트룸 127개에서는 변화무쌍한 코타이 지역과 매력적인 시티뷰를 내려다볼 수 있다. 전 객실에서 W 믹스 바를 즐기고, 이 공간에서는 직접 음료를 제조하며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로비 공간은 물결치는 듯한 파도 곡선의 디테일이 녹아 있다. 천장은 바닥을 고스란히 비추는 미러 형태로 되어 있어 공간을 한층 넓어 보이게 한다.
게스트 룸에는 볼드한 컬러, 그래픽적인 문양을 적용한 카펫과 화려한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
특별히 38층에 위치한 익스트림 와우 스위트룸은 방 2개와 포르투갈 양식의 타일이 인상적인 부엌과 다이닝 공간으로 구성했다.
BEVERAGE & FOOD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는 음식과 주류를 위한 여러 선택지를 마련했다. 다양한 현지식을 맛보기 위해서라면 호커 호커(Hawker Hawker)로, 팬시한 밤을 즐기고 싶다면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40층의 디바(Diva)로 향할 것.
낮과 밤 서로 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메인 바와 리빙 룸. 특별히 밤 시간대에 울려 퍼지는 음악 소리, 희미한 조명이 흐르는 공간에서 창의적인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알코올 도수가 낮은 칵테일, 독특한 커피를 제공함과 동시에 중국-포르투갈 문화에서 영감 받은 페이스트리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즐길 수 있다.
좀 더 프라이빗한 바를 원한다면 A. P. D는 어떨까? 리빙 룸을 따라 안쪽으로 향하면 나타나는 신비한 공간의 스피크이지 바. 은밀한 ‘보타닉 유니버스’에 들어서면 벽 쪽에 허브를 줄지어 늘어놓았다. 연기를 주제로 한 음료, 허브를 넣은 메뉴 등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인터내셔널 푸드와 현지식을 모두 맛보는 레스토랑 호커 호커. 일어나자마자 조식을 위해 향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낮에는 요구르트, 시즈널 과일, 클렌즈 주스 등 프레시한 메뉴를 제공하고, 저녁에는 시푸드 마켓으로 변모한다. 마카오 카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차키 2.0(Cha Kee 2.0) 콘셉트의 음료도 맛볼 수 있다.
4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디바. 식사하며 도시 전망을 관람할 수 있다. 메인 다이닝 공관과 더불어 프라이빗한 다이닝 룸도 있다. 런치와 디너 세트 메뉴인 셰프의 테이블(Chef’s Table)이 여기에 포함되며, 특별히 차 베이스의 칵테일 터주(Te Jiu)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과 이어지는 블라인드 타이거 바에서는 창의적 칵테일, 일본풍 위스키, 스코틀랜드 증류주, 현지식 스낵 등을 맛볼 수 있다.
SPECIAL PLACE
W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에서만 누리는 스파,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특별한 공간을 소개한다.
휴식을 원한다면 방문하길 추천하는 어웨이 스파. 스파가 추구하는 ‘디톡스, 리셋, 리프레시’에 걸맞게 투숙객은 어웨이 스파를 통해 지친 몸을 회복하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시그너처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바로 디톡스. 풍성한 오일 블렌드를 활용해 활기를 불어넣는 마사지다. 어웨이 스파 공간은 익스프레스 트리트먼트 룸 2개와 스탠더드 트리트먼트 룸 5개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실내 수영장 WET. 길이 16m의 실내 수영장으로 생동감 넘치고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쿠지, 쿨 다운 풀, 릴랙싱 베드, 사우나 룸을 갖춰 휴식을 취하기 충분하다. 내부 바에서는 W의 칵테일 문화를 담은 음료를 제공한다. 매일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피트니스 센터의 문은 항상 열려 있다. 테크노짐엔 최신 웨이트 장비와 유산소운동 기구를 모두 갖추고 있으니 들러볼 것.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