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아티스트 탈탈 털어온 장원영 뷰티 비하인드 스토리
갓기 장원영!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원영의 미모 비결을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물었습니다.
비현실적인 미모 소유자 장원영! 많은 커버 메이크업이 탄생할 만큼 결점 없는 피부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지녔는데요. 장원영의 예쁜 얼굴을 더욱 빛나게 해준 건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원장입니다.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 ‘스타뷰터뷰’를 통해 담당 아티스트에게 장원영의 뷰티 비하인드 스토리를 물었습니다.
결점 없는 피부로 유명한 원영의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 서옥 원장은 ‘원영은 피부가 정말 맑고 모공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피부결이 매끈해요.’라고 답했습니다. 원래도 타고난 피부지만 자기 관리도 소홀하지 않는다고 설명을 덧붙였는데요. 바쁜 스케줄에도 홈 케어를 빼놓지 않고 촬영장에서도 물을 정말 많이 마시는 게 비결이라 전했어요. 서옥 원장은 평소 장원영의 맑고 깨끗한 피부 장점을 더욱 돋보일 수 있게 하는 베이스, 어뮤즈 듀 웨어 파운데이션을 사용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장원영은 평소 촉촉한 물먹립 연출을 즐겨 하는데요. 어뮤즈와 함께한 화보에서도 그녀의 시그니처인 립 메이크업이 돋보였습니다. 화보 속 물먹립에 사용된 제품은 어뮤즈 젤핏 틴트 06 서울 걸. 서옥 원장은 화보 촬영장에서 장원영이 직접 픽한 컬러라 설명했습니다. 촉촉함과 발색력 둘 다 놓치지 않은 제품이라 틴트 하나로도 화보 속 원영립을 그대로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죠. 쿨톤 컬러가 특히 잘 받는 원영의 피부를 환하게 밝혀줬던 컬러라고!
서옥 원장은 어뮤즈 화보가 공개된 후 주변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메이크업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화보 속 쿨한 매력의 핑크 메이크업은 어뮤즈 아이 컬러 팔레트 02 쿨 장미로 완성됐습니다. 서옥 원장은 섀도를 직접 발색 & 소개하며 장원영 아이 메이크업의 자세한 팁을 공개했습니다. 이 외에도 원영이 요즘 빼놓지 않는 메이크업 비밀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 꿀팁을 함께 전했으니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 영상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