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옷장에서 꺼내 입어도 힙하게 연출할 수 있는 퍼 코트 스타일링 노하우
퍼코트 모피 해마다 새로 구입할 순 없잖아? 클래식한 퍼 코트도 셀럽처럼 코디할 수 있는 다양한 코디 룩 방법.
우아하게 드레스업
퍼 코트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고조시키고 싶다면 켄달 제너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블랙으로 통일하고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과감하게 생략해 퍼 자체가 부각될 수 있도록 스타일링의 초점을 맞췄죠.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헤어 스타일 또한 룩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랍니다.
그런가하면 김나영도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퍼 코트에 니트 드레스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죠. 와이드 벨트로 쿨하게 포인트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의외의 조합으로 반전 매력 더하기
퍼 코트 특유의 고급스러움에 캐주얼하고 편안한 매력을 얹고 싶다면 헤일리 비버와 리사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언발란스한 밑단이 특징인 스커트에 스니커즈, 비비드한 미니 원피스 등 퍼 코트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의외의 아이템을 매치하는거죠. 리얼 웨이에서 퍼 코트를 가장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조합이랍니다.
캐주얼한 올드 머니룩
퍼 코트의 디자인이 클래식할수록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은 과감한 소재를 선택해 보세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이너에 레더 팬츠를 더하면 깔끔하고 우아하면서도 은근히 트렌디한 느낌까지 감도는 올드머니룩을 완성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