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가 틱톡에 공개한 하이라이터의 정체는?
얼마 전 자신의 틱톡 계정에서 메이크업 하우 투 영상을 업로드한 소미! 소미가 들려주는 메이크업 꿀팁!
애교살 글리터 + 언더 음영 모두 챙기기
요즘 아이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언더 음영 메이크업! 긴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고 눈을 더욱 커 보이게 만들며 그윽한 분위기까지 표현할 수 있는 등 여러 장점으로 인해 사랑받고 있죠. 여기에 눈 밑 애교살 부위에 글리터까지 더해 주면 요즘의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소미는 얇은 펜슬 타입의 제품으로 눈 밑에 글리터를 얹어 준 다음 삼각존까지 넓게 음영을 주어 눈을 한층 깊이감 있어 보이게 연출했습니다.
하이라이터로 얼굴에 입체감 얹기
얼굴을 더욱 입체감으로 만들어 주는 일등 공신, 하이라이터! 먼저 소미는 콧등에 하이라이터를 발라준 뒤 콧볼의 가장 동그란 부분, 빛이 맺히는 부분에 하이라이터를 콕 찍어 줬어요. 그리고 앞 광대뼈의 가장 튀어 나온 부분에도 콕콕 찍어줘 아주 쉽고 간단하게 얼굴에 볼륨감을 얹어줬어요.
입술 선을 자연스럽게 풀어줄 땐? 아이섀도를 활용!
걸그룹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 립’. 입술 라인을 크게 잡으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이 바로 립 라이너인데요, 여기에 섀도를 더해주면 한층 더 자연스러운 입술 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미는 눈두덩에 발랐던 아이섀도를 입술 라인을 풀어주는 데에도 사용하는 메이크업 고수의 면모를 보여줬죠. 눈가에 사용했던 컬러를 입술에도 사용해 메이크업 전체의 통일감도 잊지 않았습니다.
소미, 하이라이터 출시 준비 중?!
소미의 메이크업 하우 투 영상에서 가장 화제가 된 제품은 사진 속 소미가 손에 들고 있는 ‘하이라이터’입니다.
소미는 해당 제품이 어떤 건지 알려달라는 팬의 댓글에 장난스러운 대댓글을 남겼죠. 그리고 이 제품은 소미가 현재 제작하고 있는 하이라이터라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는 댓글이 현재까지도 없는 걸로 봐서 이는 거의 사실에 가깝게 느껴지는데요, 사진 속 하이라이터의 케이스도 완제품이라기보다는 시제품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특정 브랜드를 언급한 내용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뷰티 브랜드와 프로젝트 형식으로 하이라이터 제품을 출시 준비 중인 걸까요, 아니면 소미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준비 중인 걸까요? 워낙 화려한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했던 소미인지라 그녀가 준비 중인 하이라이터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하루빨리 만나볼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