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쟈니 & 도영 인마이백 in 몰디브
얼루어 코리아 1월호 커버스타 쟈니 & 도영! 그들이 여행(?)을 위해 챙겨온 가방 속 아이템을 공개했습니다.
평소 스케줄차 해외를 찾는 일이 많아 이미 여행 가방 챙기기 만렙이 된 쟈니 & 도영의 아이템들은 과연 무엇일까요?
평소 목과 눈의 컨디션을 위해 각종 안약, 프로폴리스 등을 꼭 챙겨 다닌다는 도영은 도영만의 약 파우치를 포함해 ‘혹시 쟈니 형이 필요할지도 몰라서’ 5개나 챙겨온 안경, 첫 향에 반한 향수를 포함해 일상과 취향을 넘나드는 아이템 리스트를 소개했습니다.
쟈니도 길을 걷다 함께 있던 스태프에게 선물 받은 병따개 선글라스와 처음 공개하는 최애 00,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하고 있는 애착 헤드셋과 ‘도영이가 챙겨와준’ 선 스프레이 등을 포함해 쟈니의 일상 속에 물들어 있는 찐 애정템들을 공개했죠.
선 스프레이, 데이셀
언제 어디에서든 자외선 차단은 필수죠. 하루 종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몰디브에서는 더더욱. 도영이 쟈니를 위해 챙겨온 선 케어 아이템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얼굴에는 물론 보디까지 손쉽게 케어할 수 있죠.
향수, 펜할리곤스 쥬니퍼 슬링
도영픽 향수는 깨끗하면서도 톡 쏘는 향이 멋스러운 펜할리곤스 쥬니퍼 슬링입니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잔향도 그의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해요.
헤드셋, 쏘니 wh-1000xm2
2019년도부터 함께했다는 쟈니의 헤드셋도 여행 가방에 뺴놓을 수 없는 필수템이죠. 특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뛰어나 비행기 탈 때 꼭 챙기는 아이템이랍니다.
호기심 자아내는 아이템들과 특유의 케미 & 티키타카로 채워진 인터뷰 영상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