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피치 퍼즈 대신 버터 옐로 스타일링 5

봄까지 쭉 입기 좋은 버터 옐로 스타일. 피치 퍼즈만 입기 질릴 때 상반되는 상큼한 컬러로 스타일링하세요!

햇병아리처럼 귀여운 느낌이 물씬 드러나는 버터 옐로 컬러. 샛노랑보다는 화이트가 많이 가미된 컬러로, 산뜻하면서 상큼한 느낌이 강조되는 컬러죠. 피치 퍼즈처럼 파스텔 컬러가 잘 어울리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유행에 탑승해보세요! 혹시라도 이처럼 밝은 컬러를 코디하기 어렵다면 이 기사를 참고하면 됩니다.

@tinvcb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만의 컬러와 매력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틴(@tinvcb)! 이번에도 버터 옐로 트렌드를 빠르고 확실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오버핏 코트에 양푼에 가득한 치즈 파스타와 화이트 와인을 곁들이는 그녀의 컨셉추얼한 사진을 보세요.

@tinvcb

@tinvcb

포근한 옐로 코트에는 흰 티에 청바지만큼 완벽한 코디가 없죠. 룩을 해치지 않는 그레이 이너로 보온성을 올려줬어요.

@hoskelsa

엘사 호스크(@hoskelsa) 역시 버터 옐로 컬러의 리본이 달린 톱에 데님을 매치했어요. 심플한 톱에 맥시한 기장의 리본이 달리니 시선이 집중되는 느낌! 산뜻한 버터 옐로는 특히 연한 청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엘사처럼 화이트 백으로 전체적인 룩을 완성해보세요.

@marine_diet

혹시 버터 옐로가 어렵게 느껴질 땐 정석적인 프렌치 스타일을 즐겨 입는 마린(@marine_diet)의 룩을 참고하는 게 어떨까요? 버터 옐로 니트와 화이트 팬츠 조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룩을 완성했어요. 한 끗 에지를 표현하고 싶다면 선글라스, 골드 링, 백을 추가해 보는 것도 멋스럽네요!

@emilisindlev

@emilisindlev

이보다 센 느낌을 원한다면 에밀리(@emilisindlev)의 버터 옐로 코디를 눈여겨 보세요. 가죽 소재가 가진 거친 느낌에 버터 옐로가 가미되니 청순한 느낌이 묻어나오죠. 에밀리는 아이보리 컬러의 롱부츠를 매치해 뒤돌아보게 만드는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sofiamcoelho

빈티지한 워싱이 들어간 가죽 아이템에도 버터 옐로 컬러가 잘 어울립니다. 소피아(@sofiamcoelho)의 룩처럼 캐주얼한 룩에 액세서리 몇 가지만 추가해 트렌드를 즐겨보세요. 긱시크 무드까지 즐길 수 있는 코디라고 보면 좋겠네요.

@kerryawalker_

때로는 명료한 색감이 드러난 룩과도 잘 어울립니다. 케첩처럼 진한 오렌지 레드 바라클라바를 입은 패션 피플 캐리(@kerryawalker_)처럼 포인트 액세서리를 추가해도 좋아요.

@camillerazat

@linda.sza

또는 배우 카미유(@camillerazat)처럼 부드러운 옐로 가디건에 매끈한 새틴 핑크를 코디하는 것도 사랑스럽죠. 혹은 파스텔 컬러와도 제법 잘 어울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린다(@linda.sza)의 스타일링처럼 베이비 블루 니트에 마가린 같은 버터 옐로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처럼요. 지금 사두면 봄, 여름까지 계속될 버터 옐로 코디, 이처럼 무궁무진합니다.

에디터
장성실
사진
Instagram of @tinvcb @hoskelsa @marine_diet @emilisindlev @sofiamcoelho @kerryawalker_ @camillerazat @linda.sz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