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은 여기에서!
보다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를 보내기 위해 미리 예약해둬야 할 초콜릿 BEST 5
뉴욕에서 건너온 사랑스러운 초콜릿, 스틱윗미
마치 우주를 담은 듯 영롱한 모양새와 클래식한 맛부터 오렌지 헤이즐넛, 피칸파이, 민트, 캔디바 말차에 이르기까지. 이름을 듣는 것만으로도 달콤한 상상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맛을 지닌 스틱윗미는 몇 해 전, 공효진 & 케빈오 커플의 웨딩 기프트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었죠. 초콜릿은 모두 매일 수제로 제작되며, 스윗한 이야기가 담겨있을 것만 같은 북 커버 콘셉트의 상자에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싶다면?, 페어 초콜릿
연인과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싶다면 둘이 함께 나눠 먹는 섹슈얼한 초콜릿에 도전해보세요. 즉각적인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타우린, 천연 자양강장제(?)라 불리는 블랙 마카,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는 아르기닌 등 식약청에서 인증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초콜릿인데요. 맛은 일반 초콜릿처럼 달콤하다는 사실!
classic is the best! ,삐아프 초콜릿
특별한 날 특별한 이에게 선물할 초콜릿을 논할 때 삐아프를 빼놓을 수 없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예약 전쟁이 일어나는 곳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호불호 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맛과 시즌 별로 새로운 컨셉을 입힌 뉴 에디션을 선보여 늘 새로운 기분으로 맛볼 수 있기 때문. 올해 발렌타인 초콜릿 컨셉은 2월3일 저녁에 공개되며 다음날인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예약을 받을 예정입니다. (사전 확인은 필수!)
비건을 지향하는 연인이라면, 알트
비건 식단을 지향하는 연인이라면 연희동에 위치한 알트의 케이크 리스트를 추천합니다. 두부와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티라미수부터 국내산 쌀과 타피오카 가루, 현미를 사용한 글루텐 프리 케이크, 두부와 고구마를 주재료로 한 초콜릿 머드 케이크 등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죠. 뿐만 아니라 퀄리티 좋은 맛과 트렌디한 비주얼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랍니다.
어른들을 위한 위스키 초콜릿, 레끌라
달콤한 초콜릿과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위스키의 만남은 실패할 리 없는 궁극의 조합이죠. 올해에는 보다 특별한 초콜릿을 준비하고 싶다면 연남동에 위치한 레끌라를 눈여겨보세요. 위스키 초콜릿 뿐만 아니라 생 초콜릿, 버터스틱, 쇼콜라 아몬드, 누가 등등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수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죠.
- 에디터
- 황선미
- 사진
- 삐아프, 레끌라, 알트, 페어 초콜릿, 스틱윗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