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가 서울에서 방문한 곳은?

영화 <듄 : 파트 2>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배우, 티모시 샬라메! 지금 가장 핫한 이 배우는 한국의 어떤 곳들을 방문했을까요?

@tchalamet

우섬

@woosum_junkoo

@woosum_junkoo

@woosum_junkoo

한국에 도착한 티모시가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로 여의도의 한우 맛집, 우섬입니다. ‘트민남’ 조세호도 방문한 우섬은 뛰어난 한우 퀄리티와 알찬 코스 구성,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고기 좀 먹어 본 이들에게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죠. 기념일이나 회식, 중요한 분들과의 약속이 있을 때는 물론 별다른 이벤트나 약속은 없지만 스스로에게 맛있고 호화로운 밥 한 끼를 대접하고 싶을 때, 이 모든 때에 우섬은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오피스텔 지하층 B110호

에디션 덴마크 쇼룸

@editiondenmark

여의도에서 포착된 티모시가 다시 목격된 곳은 한국의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동네, 서촌이었습니다. 서촌의 여러 카페 중 덴마크의 티와 커피를 다루는 에디션 덴마크를 방문했죠. 티모시는 매장 직원들은 물론 자신을 알아 본 팬들과 함께 환한 얼굴로 ‘인증숏’을 찍어 주는 ‘스윗’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editiondenmark

에디션 덴마크에서 티모시가 마신 커피는 커피콜렉티브의 필터 커피라고 합니다. 커피콜렉티브는 월드 커피 대회 챔피언 세 명이 모여 200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한 커피 브랜드라고 해요. 이번 주말에는 티모시를 따라 서촌 나들이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1층

맨메이드 도산

@wooyoungmi

@wooyoungmi

요즘 표현으로 누구보다 ‘깔끼한’ 티모시가 쇼핑을 빠뜨릴 리 없죠.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우영미의 맨메이드 도산을 찾았습니다. 맨메이드 도산에는 파리에 베이스를 두고 전개하는 브랜드 ‘우영미’와 ‘솔리드 옴므’, 그리고 ‘우영미 주얼리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죠. ‘카더라’에 따르면 티모시는 이곳에서 총 여섯 벌의 옷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패션 센스가 워낙 뛰어난 그이기에 어떤 옷을 구매했는지, 이를 어떻게 스타일링해서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35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juun_j

@dunemovie

@porsche.korea

티모시가 찾은 또 다른 쇼핑 스폿은 바로 준지입니다. 21일에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그는 준지와 포르쉐가 협업한 아트 피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이때 입은 옷은 티모시가 구매한 것은 아니고 협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준지 쪽에 먼저 연락을 취한 건 티모시 측이라고 하네요! 컨셉추얼한 의상 역시 무리 없이 소화해 낸 티모시. 그래서 티모시는 준지에서 어떤 옷들을 샀을까요? 그의 캐리어 안이 너무 궁금해집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3 (신사동) 준지 도산 플래그쉽스토어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woosum_junkoo, @editiondenmark, @wooyoungmi, @juun_j, @dunemovie, @porsche.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