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가 서울에서 방문한 곳은?
영화 <듄 : 파트 2>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배우, 티모시 샬라메! 지금 가장 핫한 이 배우는 한국의 어떤 곳들을 방문했을까요?
우섬
한국에 도착한 티모시가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로 여의도의 한우 맛집, 우섬입니다. ‘트민남’ 조세호도 방문한 우섬은 뛰어난 한우 퀄리티와 알찬 코스 구성,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고기 좀 먹어 본 이들에게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죠. 기념일이나 회식, 중요한 분들과의 약속이 있을 때는 물론 별다른 이벤트나 약속은 없지만 스스로에게 맛있고 호화로운 밥 한 끼를 대접하고 싶을 때, 이 모든 때에 우섬은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오피스텔 지하층 B110호
에디션 덴마크 쇼룸
여의도에서 포착된 티모시가 다시 목격된 곳은 한국의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동네, 서촌이었습니다. 서촌의 여러 카페 중 덴마크의 티와 커피를 다루는 에디션 덴마크를 방문했죠. 티모시는 매장 직원들은 물론 자신을 알아 본 팬들과 함께 환한 얼굴로 ‘인증숏’을 찍어 주는 ‘스윗’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에디션 덴마크에서 티모시가 마신 커피는 커피콜렉티브의 필터 커피라고 합니다. 커피콜렉티브는 월드 커피 대회 챔피언 세 명이 모여 200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한 커피 브랜드라고 해요. 이번 주말에는 티모시를 따라 서촌 나들이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1층
맨메이드 도산
요즘 표현으로 누구보다 ‘깔끼한’ 티모시가 쇼핑을 빠뜨릴 리 없죠.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우영미의 맨메이드 도산을 찾았습니다. 맨메이드 도산에는 파리에 베이스를 두고 전개하는 브랜드 ‘우영미’와 ‘솔리드 옴므’, 그리고 ‘우영미 주얼리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죠. ‘카더라’에 따르면 티모시는 이곳에서 총 여섯 벌의 옷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패션 센스가 워낙 뛰어난 그이기에 어떤 옷을 구매했는지, 이를 어떻게 스타일링해서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35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티모시가 찾은 또 다른 쇼핑 스폿은 바로 준지입니다. 21일에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그는 준지와 포르쉐가 협업한 아트 피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이때 입은 옷은 티모시가 구매한 것은 아니고 협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준지 쪽에 먼저 연락을 취한 건 티모시 측이라고 하네요! 컨셉추얼한 의상 역시 무리 없이 소화해 낸 티모시. 그래서 티모시는 준지에서 어떤 옷들을 샀을까요? 그의 캐리어 안이 너무 궁금해집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3 (신사동) 준지 도산 플래그쉽스토어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woosum_junkoo, @editiondenmark, @wooyoungmi, @juun_j, @dunemovie, @porsch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