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 카셀이 핫할 수밖에 없는 이유
세기의 미녀 모니카 벨루치와 배우 뱅상 카셀의 사이에서 난 모델 딸 데바 카셀! MZ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졌다던데?
이탈리아 로마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자라난 2004년생 데바 카셀(@devacassel). 키 179cm에 55kg, 작은 얼굴까지 흠모할 만한 외모를 가진 모델로 2024년 2월 기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12만에 달하고 있죠. 데바의 핫한 연애사부터 지금 패션계에서 떠오르는 모델로 인정받고 있는 그녀의 근황들을 짚어봤습니다.
14세 어린 나이에 브랜드 앰버서더를?
데바 카셀은 스무 살이 되기 전부터 이미 숱하게 유명한 매거진 표지들을 장식했습니다. 엄마인 모니카 벨루치가 그랬던 것처럼 일찍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죠. 어릴 때부터 빛나는 눈, 오똑한 코를 가진 이목구비로 이미 완성형 외모를 자랑한 데바 카셀은 돌체앤가바나의 향수 라인인 돌체샤인으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현재까지 디올, 까르띠에, 자크뮈스, 꾸레쥬 등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면서 모델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습니다.
유전자의 힘
이처럼 흠잡을 곳 하나 없는 피지컬과 능력을 보유한 데바 카셀은 과연 누구를 닮았을까요? 한쪽만 치우치지 않고 두 사람의 우수한 유전자를 골고루 닮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빠 뱅상 카셀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썹과 슬림한 얼굴형, 모니카 벨루치의 그윽한 헤이즐 색깔의 눈과 도톰한 입술을 골고루 닮았습니다. 세기의 미녀라는 수식어를 가진 엄마 모니카 벨루치의 딸이라는 것이 부담스러울 만도 한데 당당한 모습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데바! 또한 과거 통통했던 몸매에서 철저하게 관리해 현재는 금수저 모델이라는 논란을 잠재울 만한 실력을 갖추고 활발한 활동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데바가 즐기는 음식은 지중해식?
다이어트에 대한 내용은 공개된 바가 없지만 오래 전, 데바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한 음식으로도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지중해식 식단이었는데요. 바로 피타 빵과 후무스가 정답이었죠. 모니카 벨루치는 데바와 그녀의 여동생인 레오니 카셀에게 건강한 음식을 잘 챙겨 먹도록 교육했다고 해요. 지중해식 식단은 다이어트는 물론, 장수 식단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후무스 외에도 싱싱한 채소, 과일, 견과류, 올리브 오일, 생선, 그릭 요거트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지중해식 레시피가 다양하니 참고해보세요!
데바의 최근 남자친구 정체
전 모델 남자친구인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고 데바 카셀의 연애사에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공개 연애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사진이 모두 삭제되고 데바의 새로운 남자친구가 피드에 올라왔습니다.
그의 정체는 바로 이탈리아 배우인 사울 난니(@saulnanni)! 1999년생으로 현재는 머리카락은 모두 밀어 센 느낌이 있지만 과거 장발 사진을 보면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죠. 두 사람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스스럼없이 커플 샷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휴양지에서 로맨틱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파격적이긴 하지만 일도, 사랑도 모두 야무지게 챙기고 있는 데바의 앞날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