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며느리의 단발 스타일? 새로운 단발좌 이주빈의 헤어 스타일링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너무 예쁜 빌런, 퀸즈가의 며느리 천다혜 ‘이주빈’의 단발 스타일에 대해서!
빌런이지만 너무 예뻐 쉽사리 미워할 수 없는 천다혜, 이주빈! 그녀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레이어링이 거의 없는 C컬펌 단발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이 헤어스타일은 단정하고 단아한 매력을 지녀 재벌가 며느리라는 캐릭터를 표현하기에 더없이 잘 어울립니다. 또 은근 관리하기 쉬운 편이라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도 추천하고픈 스타일이에요. 하지만 이 스타일은 내가 가진 머리 숱을 그대로 보여주기 때문에 숱이 적은 사람일 경우 빈약한 머리 숱이 더욱 드러나 보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머리 숱이 적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직모, 곱슬모 모두 잘 어울리고 관리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이주빈은 천다혜로 변신하기 전에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태슬컷’ 스타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직선이 살아 있어 날렵한 느낌을 지닌 태슬컷은 얼굴형이 둥글거나 이목구비가 동그란 느낌이 강한 이들이 이런 점을 보완하고 싶을 때에 좋습니다.
태슬컷은 주로 ‘똑 단발’이란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같은 태슬컷도 머리끝을 안으로 살짝 넣거나 혹은 바깥으로 뻗치게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 속 이주빈 헤어스타일처럼 말이죠! 올봄에는 무궁무진한 단발의 세계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