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이 없어서 고민이라면? 오마이걸 미미의 파격적인 펌 스타일 참고하기
풍성한 레트로 펌 스타일로 변신한 오마이걸의 미미!
‘힙쟁이’ 미미의 색다른 변신! 미미는 얼마 전 좀 더 밝아진 갈색 머리에 전체적으로 컬을 풍성하게 넣은 레트로 히피펌으로 변신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마치 미국 레트로 무드 포스터에서 방금이라도 튀어나온 것 같죠. 제이로, 머라이어 캐리 등 미국의 유명 디바들의 헤어스타일도 떠오릅니다. 또한 헤어스타일 연출과 메이크업에 따라 느낌이 확연히 다른데요. 풀었을 때는 성숙해 보이지만 머리를 묶고 블러셔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더하니 러블리한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볼륨을 빵빵하게 넣는 레트로 히피펌, 보헤미안 히피펌은 의외로 여러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얼굴형이나 두상의 단점을 커버해 주고 머리를 풍성하게 연출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죠. 또 모발 자체가 힘이 없어 축축 처진다면 이렇게 컬을 짱짱하게 넣어 주는 펌을 통해 머리 전체에 볼륨을 부여해 줄 수도 있습니다. 단, 이 헤어 스타일은 컬을 많이 넣기 때문에 완성 후 머리 전체의 기장이 예상보다 짧아질 수 있습니다.
올봄, 확실한 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다면 미미처럼 파격적인 헤어 변신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