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이 없어서 고민이라면? 오마이걸 미미의 파격적인 펌 스타일 참고하기

풍성한 레트로 펌 스타일로 변신한 오마이걸의 미미!

@mimmiiiya

@mimmiiiya

‘힙쟁이’ 미미의 색다른 변신! 미미는 얼마 전 좀 더 밝아진 갈색 머리에 전체적으로 컬을 풍성하게 넣은 레트로 히피펌으로 변신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마치 미국 레트로 무드 포스터에서 방금이라도 튀어나온 것 같죠. 제이로, 머라이어 캐리 등 미국의 유명 디바들의 헤어스타일도 떠오릅니다. 또한 헤어스타일 연출과 메이크업에 따라 느낌이 확연히 다른데요. 풀었을 때는 성숙해 보이지만 머리를 묶고 블러셔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더하니 러블리한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jlo

@mariahcarey

이렇게 전체적으로 볼륨을 빵빵하게 넣는 레트로 히피펌, 보헤미안 히피펌은 의외로 여러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얼굴형이나 두상의 단점을 커버해 주고 머리를 풍성하게 연출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죠. 또 모발 자체가 힘이 없어 축축 처진다면 이렇게 컬을 짱짱하게 넣어 주는 펌을 통해 머리 전체에 볼륨을 부여해 줄 수도 있습니다. 단, 이 헤어 스타일은 컬을 많이 넣기 때문에 완성 후 머리 전체의 기장이 예상보다 짧아질 수 있습니다.

@mimmiiiya

올봄, 확실한 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다면 미미처럼 파격적인 헤어 변신은 어떤가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mimmiiiya, @jlo, @mariahcare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