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입으면 더 예쁜 원피스 스타일링!

지금이 바로 원피스를 입을 절호의 시기! 옷 잘 입는 셀럽들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j876my

@j876my

@chuu_atrp

원피스 특유의 소녀스러움이 부담스럽다면 젤라비와 츄의 스타일링은 어떤가요? 모델 젤라비는 소녀 감성 가득한 화이트 컬러의 아일렛 원피스를 실루엣은 스포티하지만 캔디 컬러가 사랑스러운 크롭 재킷과 매치해 색다르게 연출했어요. 츄 역시 꽃무늬 장식이 달린 귀여운 니트 원피스를 원피스와 유사한 컬러를 지닌 블루을 매치해 스타일에 시크함을 한 스푼 가미했습니다.

@sooyoungchoi

@xeesoxee

여름 원피스라고 꼭 여름에만 입으란 법 없죠! 카디건과 함께라면 요즘같이 포근한 날씨에 충분히 입을 수 있답니다. 사진 속 수영처럼요. 수영은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와 이에 대조되는 솔리드 카디건을 매치해 패턴의 선택과 집중을 보여주었어요. 컬러는 모두 톤 다운된 차분한 색조로 통일했죠. 반대로 한소희는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간 반팔의 블랙 원피스를 꽃무늬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디건과 함께 매치했습니다. 이들처럼 화려한 패턴을 활용하고 싶을 때에는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은 꼭 단색으로 골라 주세요. 그리고 봄에 입을 마땅한 원피스가 없다고 쇼핑앱을 켜기 전에 여름 원피스 중 카디건과 함께 활용할 만한 아이템이 있는지도 먼저 체크해 보세요.

@kieunse

여성스러움과 섹시함,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잡은 오프숄더 원피스! 기은세는 크림색에 니트 소재로 된 아이템으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또, 골지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몸매를 더욱 날씬하게 연출해 줘요.

@jin_a_nana

@daraxxi

원피스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나나와 산다라박처럼요! 나나는 블랙 컬러에 화이트 셔링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의 롱 원피스와 가죽 부츠를 함께 매치해 절제된 여성미를 선보였습니다. 셔링 디테일로 인해 긴 기장의 원피스임에도 불구하고 단조롭지 않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반면 산다라박은 디테일을 최소화 한 미니멀한 블랙 미니 드레스로 시크함의 정점을 찍었죠. 그녀의 머리가 충분히 화려하기 때문에 원피스는 이렇게 깔끔한 것을 입어도 심심하지 않아 보입니다.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j876my, @sooyoungchoi, @xeesoxee, @kieunse, @jin_a_nana, @daraxx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