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수록 더 예뻐! 아일릿, 수사샤 헤어 액세서리
거거익선! 헤도레, 왕리본, 오버사이즈 헤어 스크런치 등 점점 커지는 헤어 액세서리를 두고 하는 말 아닐까요? 데뷔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멤버 모카가 착용한 헤도레는 걸리시 코어로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밋밋한 헤어 룩을 단숨에 트렌디하게 바꿔줄 헤어 액세서리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아일릿 착용! 헤도레>
풍성한 벌룬 스커트와 세트를 이루는 헤도레! 마그네틱 무대에 선 모카와 윤아는 머리에 착용하는 헤드 드레스로 걸리시한 무드를 장착했죠. 아일릿의 헤어 소품은 내부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을 의뢰한다고 해요. 아쉽지만 동일한 제품은 시중에 없다는 것!
<나르카홈>
나르카의 플래그십 스토어 ‘나르카 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헤어 스크런치!! 뒤통수만 한 커다란 스크런치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풍성한 몸집의 스크런치에 길게 늘어뜨린 리본까지! 사랑스러운 헤어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겠죠?
<로지스 수사샤>
인플루언서 수사샤와 세라믹 아티스트 김누리 그리고 팀 센터 프로젝트(Centa Project)와의 만남! 로지스 수사샤라는 이름으로 지난 연말 진행한 팝업인데, 현장에서 장미 형태의 독특한 헤어 액세서리를 선보였죠. 현장 판매만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문의 폭주로 웹사이트(nurikim.kr)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