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 쓰는 2024년형 쿠션 24가지

‘아묻따’ 쿠션 쇼핑 전 참고할 것! 커버력, 지속력, 수분감, 편안함, 결 보정, 수정 화장 기능 등 육각형 스펙으로 무장한 2024년형 쿠션은 파운데이션만큼 컬러도 텍스처도 다양하다. 

NEW PACKAGE

1 나스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고급스러운 결광 피부 완성! 프랑수아 나스의 서명을 새긴 레드 컬러의 한정판 패키지에 담아 출시했다. 12g 7만4천원대.
2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 그린 블라썸 에디션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젤 크림 텍스처. 벚꽃 에디션으로 싱그러운 그린 패키지를 적용했다. 14g 3만원.

3 힌스의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 촉촉한 습식 파우더가 쌓이면서 피부를 깨끗하게 커버한다. 퍼플 컬러 패키지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과 한남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에디션. 12g 3만4천원.

GLOW UP

4 달바의 세럼 글로우 텐션 커버 쿠션 메시 필터를 거친 고운 텍스처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쫀쫀한 꿀광 피부를 만든다. 17g 5만8천원.
5 아르마니 뷰티의 투고 에센스 인 파운데이션 쿠션 리치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포뮬러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얼굴에 건강한 광채를 드리운다. 15g 10만5천원대.

6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고,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12g×2개 10만3천원.
7 구찌 뷰티의 쿠션 드 보떼 두 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하며 총 7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었다. 인덱스 오일, 미네랄 파우더를 함유해 빛을 반사하는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생기를 극대화한다. 14g 10만8천원.

8 글린트의 하이라이팅 쿠션 하이라이터 맛집에서 출시한 쿠션답다! 얼굴 전체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해 투명한 빛이 난다. 15g 3만2천원.
9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스킨케어 기능을 더해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며 소량만으로도 깔끔한 커버가 가능하다. 12g 9만9천원대.

RENEWAL VER.

10 클리오의 킬 커버 스킨 픽서 쿠션 기존 쿠션의 매트한 마무리감은 유지하면서 좀 더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을 업그레이드해 탄생했다. 15g×2개 3만6천원.
11 헤라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바르는 즉시 블러 필터 장착! 곱고 세밀해진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은은한 새틴광을 입힌다. 15g×2개 7만4천원.

12 퓌의 쿠션 글래스 내추럴 투명한 피부 표현과 산뜻한 속광이 매력적인 세미 글로 제형. 더 얇아진 제형으로 밀착력을 높이고, 지속력과 커버력을 강화했다. 13g 2만8천원.


WITH SPECIAL TOOL

1 브루케시아의 스킨 인핸서 컴팩트 쿠션 매트 피지를 조절하는 에센스를 함유해 반무광 피부 표현을 지속시켜준다. 꽃 모양 퍼프로 국소 부위까지 꼼꼼한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12g 2만8천원.
2 발렌티노 뷰티의 고-쿠션 글리터 브러시처럼 생긴 퍼프로 피부 결을 따라 밀어 바르면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14g 11만4천원.

3 정샘물 뷰티의 스킨 누더 쿠션 컨실러 사용하기 쉽게 쿠션 형태로 만든 컨실러. 정교한 터치로 잡티, 다크서클, 붉은 톤을 커버하고 그대로 고정시켜준다. 10g 3만원.

MATTE FIT

4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세컨 스킨 블러 쿠션 피부 결을 보송보송하게 보정하는 세미 매트 제형의 쿠션. 12g×2개 10만3천원.
5 바비 브라운의 웨이트리스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 스마트 스킨-밸런싱 기술을 적용해 피부 유분을 조절하고, 수분감을 충전해줘 수정 메이크업에도 유리하다. 12g 7만4천원.

6 이자녹스의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멀티 비타민 성분 5가지를 더해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든다. 여러 번 덧바르면 모공, 주름, 기미, 요철 부위까지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다. 13g 2만8천원.
7 맥의 스튜디오 픽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한층 얇아지고 가벼워진 포뮬러, 지속력을 높인 매끈한 새틴 피니시, 여기에 슬림한 패키지까지! 최적의 조건을 모두 갖춘 쿠션의 등장이다. 13g 7만3천원대.

8 어뮤즈의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매끈한 도자기 피부 완성! 매트 피니시지만 스킨케어 포뮬러를 적용해 텁텁하지 않게 마무리된다. 15g 3만5천원.
9 루나의 블러 커버 쿠션 마치 프라이머를 사용한 듯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함은 물론, 고민되는 잡티 흔적까지 놓침 없이 커버해준다. 12g×2개 3만4천원.

NATURAL TONE UP

10 지베르니의 밀착 커버 톤업 선 쿠션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살굿빛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밝힌다. 12g 2만4천원.
11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 포에버 톤업 쿠션 #02 라일락 피부의 노란 기를 잡아주고 뽀얗게 만드는 보랏빛 톤업 쿠션이다. 민낯에 이거 하나만 발라도 외출 준비 끝! 13g 11만2천원.

12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 업 쿠션 중심부의 핑크가 피부 톤을 밝히고 생기를 더해줘 웜톤, 쿨톤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13g 9만원대.

에디터
김민지
포토그래퍼
HYUN KYUNG J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