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린이는 커서 셀럽이 되었습니다! 스타들의 어린 시절 모음.zip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다르다?! 남다른 외모와 끼를 지닌 셀럽들은 어린 시절에도 그랬을까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그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지금 공개합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열광케하는 케이팝 걸그룹의 어린시절은 어떨까요? 4세대 걸그룹을 이끄는 ‘뉴.아.르’의 멤버들 모두 귀엽고 깜찍한 어린이 때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먼저 귀여운 눈웃음과 보조개가 남다른 이 어린이는 최근 ‘해야(HEYA)’로 컴백한 아이브의 안유진입니다. 그녀는 지금도 매력적인 눈웃음과 보조개의 소유자로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이들은 그대로 자랐다며 감탄했죠.
통통한 입술과 볼살이 깜찍한 이 어린이는?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이자 패션 하우스 루이비통의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혜인입니다. 혜인의 매력 포인트인 입술 덕분에 눈썰미 좋은 이들은 바로 알아챌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이임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사진 속 소녀는 르세라핌의 허윤진입니다. ‘볼 콕’을 하고 있는 포즈가 어린이답고 귀엽죠.
배우 김혜수는 지난해 어린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어린 시절 이미지를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여전한 미모로 많은 이들을 감탄하게 했죠.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김지원은 지난 2016년 개인 웨이보 100만 팔로워를 기념하는 뜻으로 어린 시절 이미지를 업로드한 적 있습니다. 유치원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위해 분장한 듯한 모습이 앳되고 귀엽죠.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Instagram of @_yujin_an, @newjeans_official, @jenaissante, @hs_kim_95, @geewonii, weibo of @geewon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