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걸들만 할 수 있다는 2024 ver. 젤리펌!
오마이걸 미미가 쏘아 올린 젤리펌? 길이 상관없이 일단 머리부터 볶는 쿨한 젤리펌 시안 몰아보기.
최근 컴백에 맞춰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로 주목을 받은 뉴진스 다니엘(@newjeans_official)! 흠잡을 곳 하나 없는 완벽한 비주얼로 어떤 머리를 해도 잘 어울릴 수밖에 없지만 기어코 빠글빠글한 젤리펌까지 소화해버렸죠. 이제는 하나의 수식어처럼 되어 버린 ‘뉴진스는 무조건 긴 생머리’라는 정제된 이미지에서 탈피한 헤어 스타일이 아닌가 싶어요.
제니(@jennierubyjane) 역시 최근 핫한 뽀글머리의 트렌드에 합류했습니다. 포인트는 블랙 헤어. Y2K의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이유는 끊임없이 복고 스타일의 아이템이 등장하기 때문이죠. 최근 이슈가 된 아디다스 트랙 저지부터 그시절 감성 돋는 아이웨어까지 이 모든 요소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할 수 있었던 건 바로 다름 아닌 제니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 덕분! 확실한 이미지 변신을 추구한다면 제니의 뉴 헤어 어떤가요?
다니엘도 제니도 젤리펌 트렌드에 탑승하기 전 그 누구보다 빠르게 뽀글머리를 소화한 장본인이죠. 평소 장난꾸러기 같은 이미지와 뽀글뽀글 젤리펌의 통통 튀는 매력, 사랑스러운 주근깨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도 개성이 드러나는 미미(@mimmiiiya)입니다. 미미처럼 숱 많은 젤리펌을 원한다면 평소 헤어 케어에 특히 신경써줘야 하죠. 염색모라면 펌 시술 전 최소 한달 정도의 기간을 두고 모발이 손상되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화보 촬영을 위해 새로운 헤어에 도전한 혜리(@hyeri_0609) 역시 젤리펌이 잘 어울리는 셀럽입니다. 혜리는 얼굴이 워낙 작고 이목구비가 뚜렷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앞머리 없는 생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굵은 웨이브 컬이 들어간 젤리펌을 할 때 입체적인 얼굴이 더욱 드러나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 애매한 머리 길이일 때는 혜리처럼 앞머리로 디테일을 살려주거나 애교 머리를 내주는 것 잊지 마세요!
혹시나 굵은 컬이 부담스럽거나 펌이 잘 풀리는 모질이라면 차정원(@ch_amii)의 시안을 참고하세요. 고데기로 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풀린 젤리펌 느낌을 생머리 소유자라면 얼마든지 낼 수 있습니다. 펌이 굵을 때 발랄한 느낌이 더해진다면 풀린 젤리 펌은 청순한 분위기가 강조되죠.
이청아(@leechungah)의 헤어 스타일 역시 비슷한데요. 정수리에서 5~10cm가량 내려온 부분에서 컬을 말아주면 좀 더 캐주얼해 보이니 참고하세요. 또한 컬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부스스한 기를 잡아주는 펌 헤어 전용 에센스도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