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수영복 맛집은 여기! 바캉스 시즌 치트키가 되어줄 안다르 워터 컬렉션
다가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위해 수영복을 준비하고 있다면? 강렬한 햇빛을 막아주는 동시에 아름다운 보디라인까지 완성해주는 안다르 워터 ‘풀앤비치’ 컬렉션을 주목할 것. 래시가드부터 스윔 쇼츠, 비키니, 워터 레깅스, 스윔 슈트까지! 에센셜한 바캉스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취향을 아우른다.
내구성이 우수한 고밀도 원단으로 디자인한 ‘풀앤비치’ 집업 래시가드는 보디라인을 매끄럽게 잡아줄 뿐 아니라 비침 걱정도 덜어준다. 여기에 수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생활 발수 기능으로 물놀이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풀앤비치’ 우봇그린 스윔팬츠을 매치해 여름철 액티비티한 스포츠를 즐겨보자. 집업 래시가드와 스윔팬츠는 비키니만 단독으로 착용하기 부담스러울 땐 커버업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로 눈여겨보길.
입체적인 자카드 조직감이 돋보이는 ‘풀앤비치’ 스윔슈트는 자연스러운 볼륨 핏을 완성한다. 얇은 스판사로 제작한 안감을 덧대 비침을 방지하고 신축성 또한 우수해 활동 제약이 없다. 홀터넥과 타이업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체형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셔링 디테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자연 경치와 어우러지는 쉘브라운 컬러의 ‘풀앤비치’ 랩스타일 원피스 수영복. 마치 블라우스처럼 어깨 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셔링 디테일과 하이웨이스트 실루엣, 하이 레그컷으로 체형을 우아하게 커버할 수 있다.
매끄러운 터치감의 ‘풀앤비치’ 선드라이 옐로 컷아웃 비키니와 입체적인 자카드 소재 ‘풀앤비치’ 화이트 V컷 라인 워터 브라 톱.
트렌디하면서도 액티비티한 무드를 완성하고 싶다면 크롭트 기장의 ‘풀앤비치’ 탠 그레이 집업 래시가드가 제격. 안쪽 피부와 닿는 면은 무시접 봉제 기법을 적용해 거슬림이 없고 나일론 원사로 시원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라이크라 원사를 함유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서머민트 레깅스를 매치하면 가벼운 일상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을 것.
안다르 워터 라인에서 첫 출시한 ‘남녀 공용’ 그래픽 티셔츠! 몸에 꼭 맞게 또는 릴렉스 핏으로 개성에 따라 골라보길. 뛰어난 염소 내수성을 가져 수영장에서도 활용하기 좋으며 높은 스판사를 함유해 물 밖에서도, 안에서도 움직임이 편안하다. 양면 모두 매끄러운 나일론 소재로 구성해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풀앤비치’ 마린 데님 그래픽 워터 티셔츠는 직접 입어봐야 그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기 전에 서둘러 ‘안다르’를 찾아보자.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