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깔아! 박성훈, 프리지아가 푹 빠진 사주 어플
사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사주 마니아들이 푹 빠진 앱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배우 박성훈.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사주 앱을 즐겨 사용한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사주 앱에 대해 “기가 막히게 잘 맞아요”라고 설명하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죠. 평생운을 비롯해 올해의 운세, 오늘의 운세 모두 사주 앱으로 확인한다고 소개했어요. 또 박성훈은 함께 촬영한 동료 배우 김수현, 김지원에게 앱을 추천할 정도로 사주에 푹 빠져있는 마니아입니다. 유튜버 프리지아도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해 모닝 루틴으로 오늘의 운세 점수를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사주로 하루를 시작하는 박성훈과 프리지아가 사용하는 앱은 ‘점신’입니다. 팝업 광고의 번거로움만 참아내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어 오래전부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던 앱이죠.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면 오늘의 운세를 비롯해 인생의 총운, 대운을 분석해 주는 정통사주, 탄생 연도 월, 일, 시를 바탕으로 한 해의 운세를 예측하는 토정비결 등을 볼 수 있죠. 점신은 운세 풀이가 자세하기로도 유명한데요. 유료 사주풀이 못지않게 상세하고 다양한 풀이를 제공해 주죠. 월별로 재물운, 애정운, 직업운, 학업운 등 특정 운도 확인할 수 있어 고민이 있을 때 운세를 확인하기 좋아요. 사주 운세 외에도 타로, 별자리 운세, 띠 운세, 관상 등도 볼 수 있죠. 더욱 자세한 풀이가 필요하다면 상담사와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
점신만큼 용한 무료 사주 앱 추천
백점 정갈하고 깔끔하게 사주를 풀이해 준다는 앱 설명과 같이 앱 디자인도 깔끔하고 트렌디합니다. 2024 신년운세부터 토정비결, 궁합, 평생운세 등을 확인할 수 있죠. 친구, 연인, 가족 등 상대방의 사주 정보를 등록하면 언제든지 바꾸어 볼 수 있고, 서로의 궁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점은 운세를 확인하고 잠시 마음을 쉬어 가는 명상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편안하고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운수도원 다른 사주 앱과 달리 회원가입을 해야 하지만 간단한 가입만으로도 프리미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광고가 없는 것도 장점이고요. 인기 사주 앱과 마찬가지로 토정비결과 사주, 궁합, 타로 등을 볼 수 있고 바이오리듬, 날씨와 대기 지수, 포춘 쿠키와 같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뜨지 않는 깔끔하고 꼼꼼한 사주 앱을 찾는다면 추천해요.
최신기사
- 에디터
- 주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