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동안 채정안이 전참시 출연 전 받은 시술의 정체?
채정안이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녹화하기 전 피부과를 방문해 받은 시술은?!
관리에 진심인 채정안. 그녀는 몇 주 전 <전지적 참견 시점> 촬영을 앞두고 ‘볼링크’에 처음 도전해 봤다고 합니다. 그녀의 용기 있는 도전은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는데요, 방송 출연 후 피부가 너무 좋다는 칭찬들이 이어졌죠. 채정안이 시도한 볼링크는 어떤 시술일까요?
들어는 봤나, 볼링크!
리프팅 효과가 탁월한 슈링크와 피부 콜라겐 생성을 도와 탄탄하게 차오른 피부로 만들어주며 모공, 잔주름 등을 해결해 주는 볼뉴머. 이 두 시술의 장점을 합친 것이 바로 ‘볼링크’입니다. 피부 노화는 다각적으로 오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볼링크는 바쁜 우리를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될 거예요. 시술할 때 일반적으로 볼뉴머 300샷, 슈링크 300샷 정도를 추천하지만 이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피부 시술 좀 해 본 언니, 채정안이 추천하는 시술은?
채정안은 피부가 얇고 열감에 상당히 예민하다고 합니다. 고통에도 상당히 민감하다고 하네요. 그런 그녀가 자신과 비슷한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시술은 바로 ‘튠페이스’! 튠페이스는 고주파 시술로 피부 속 물 분자 내 이온의 진동을 일으켜 열을 발생시키는 원리라고 합니다.
튠페이스는 피부 속 깊게 작용하기 때문에 얼굴 라인 정리에 특히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피부 탄력 증가와 잔주름과 처짐 개선, 노화로 인한 볼 패임에 볼륨을 부여해 주는 등 노화로 인한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