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열애설 상대 로렌 차이는 누구?
배우 박서준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의 상대로 지목된 로렌 차이(Lauren Tsai)는 누구일까요?
로렌 차이는 1998년 생으로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태어났으며 하와이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그녀는 2014년에 ‘라라’라는 이름으로 일본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죠. 2019년에 드라마 ‘리전(Region)’ 시즌 3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어요. 또, 로렌은 일본 넷플릭스의 인기 프로그램인 ‘테라스 하우스’의 하와이 편에도 출연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도 얼굴을 알렸죠.
로렌은 삽화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최근 그녀가 작업한 일러스트가 페이퍼 매거진 표지에 실렸으며 케이스티파이와도 협업해 로렌 차이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폰 케이스와 맥북 케이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23일, 대만의 한 매체에서 박서준과 로렌이 함께 일본 여행을 갔다고 보도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죠. 이와 관련해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그가 최근 여러 아티스트와 패션 업계 인사들이 초청된 해외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공식 일정 외에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서는 자세한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죠. 때문에 많은 이들은 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닌지 의심하는 분위기입니다.
박서준은 지난해 6월 배우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수스와도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이렇게 열애설이 자주 난다는 건 그만큼 그가 핫하다는 증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