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짧아져도 된다고? 올여름 과감한 숏팬츠에 도전해야 하는 이유

뜨거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만들어 줄 트렌드 아이템, 마이크로 숏팬츠의 다양한 스타일링 법!

@mulbada

@camillecharriere 

2024 봄/여름 시즌의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트랙 팬츠! 트렌드에 민감한 인플루언서들은 아주 짧은 마이크로 숏 기장의 트랙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염설희는 레드 컬러에 화이트 라이닝이 들어간 트랙 팬츠를 레이스 스타킹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카미유 샤리에르는 대조된 길이감과 핏감의 오버핏 셔츠와 숏팬츠를 함께 입어 편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팬츠의 포인트 컬러인 옐로와 톤을 맞춘 셔츠를 고르는 센스도 잊지 않았습니다.

@daisyedgarjones

@bemyoung

데님 역시 마이크로 미니 기장 트렌드에 합류했습니다. 배우 데이지 에드거존스는 생지 데님과 화이트 톱, 그리고 검은색 벨트를 매치했습니다. 가장 정석적인 조합이지만 아주 짧은 기장의 팬츠를 택해 스타일링의 재미를 주었죠. 모델 정선영은 화이트 홀터넥에 흑청 미니 숏팬츠를 함께 입어 섹시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camillecharriere

@mjbypp

포멀한 무드에 숏팬츠를 더하면?! 카미유 샤리에르는 단정한 느낌의 회색 재킷에 아주 아슬아슬한 기장의 팬츠를 더해 반전 패션을 보여주었습니다. 인플루언서 민주는 베레모와 함께 입어 소녀스러운 룩으로 연출했어요.

@amyhallimond

@shinzhyun

강렬한 프린트에 도전해보고 싶을 때 마이크로 숏팬츠는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숏팬츠인만큼 의상의 면적이 크지 않아 강한 컬러와 패턴의 디자인을 택해도 좀 더 수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에이미는 레오퍼드 프린트를, 신지현은 페이즐리 문양을 웨스턴 부츠와 매치했습니다. 팬츠와 슈즈 모두 개성이 강한 아이템이지만 바지 기장이 짧아 산만하거나 과한 느낌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룩을 완성했어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mulbada, @camillecharriere, @daisyedgarjones, @bemyoung, @amyhallimond, @mjbypp, @shinzhy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