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가능?! 마크 제이콥스의 놀랍고 화려한 네일!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새로운 취미는 네일 아트?! 그가 선보이는 대담하고 화려한 네일 디자인을 함께 감상해 볼까요?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새로운 취미는 네일 아트?! 그는 지난 2024 멧갈라에서 아주 화려한 네일을 하고 등장했습니다. 일상생활이 어려울 것처럼 보이는 긴 길이로 연장을 한 뒤 블랙 컬러를 발라주고 초록색과 은빛의 다양한 파츠를 붙여 아주 화려하게 연출했죠. 의상보다 네일에 더 힘을 준 모습이었습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마크의 네일은 비교적 얌전했습니다. 칼 라거펠트를 기리는 자리였던 2023 멧 갈라에서는 반짝이는 실버 컬러의 솔리드 네일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그 네일이 마음에 들었는지 꽤 오랜 시간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했습니다.
올해 멧 갈라에서 마크는 파격적인 네일로 등장했습니다. 음료수 캔을 따기는 커녕 물건 하나 집기도 어려워 보이는 아주 긴 길이의 인조 손톱을 붙이고 그 위에 화려한 파츠를 아낌없이 더했죠.
멧 갈라 이후에도 그의 네일아트 사랑은 현재 진행 중입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한 네일은 파츠를 빼곡히 붙여 이전보다 더 화려해졌죠. 저렇게 파츠가 많으면 머리를 감을 때 그 틈새로 머리카락이 걸리지 않을지 살짝 걱정이 됩니다. 마크의 화려한 네일은 뉴욕 브롱스에 위치한 네일 숍 Muñeca Nails에서 담당했다고 하네요. 그가 다음번에는 또 얼마나 휘황찬란한 네일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