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용 앞머리는 따로 있다! 위스피뱅
누가 앞머리를 여름에 자르냐구요? 모르는 소리! 여름에도 할 수 있는 뱅헤어, 위스피뱅이 왔습니다.
위스피 뱅은 쉽게 생각하면 시스루 뱅과 가까운 스타일인데요. 일정하지 않은 길이의 앞머리를 여러 가닥으로 내리는 스타일로 이마 전체를 빼곡하게 덮는 풀뱅 헤어와는 확연히 차이가 있죠. 잔머리보다는 많고, 풀뱅보다는 적은 양을 성기게 내린 앞머리를 말합니다. 강민경의 가닥 가닥 앞머리처럼 말이죠.
이마를 거의 가리지 않고도 위스피 뱅은 가능합니다. 뉴진스 민지는 이마 라인을 따라 긴 앞머리 몇 가닥을 내어 물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위스피 뱅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원하는 대로 모양을 내고 내릴 수 있어 이마가 넓거나 얼굴형 보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추천하는 스타일이죠. 더운 여름 하기에도 제격이고요!
하나로 깔끔하게 묶은 머리에 잔머리를 연출하듯 앞머리를 옆으로 내려 고정한 블랙핑크 로제. ‘가늘고 연약하다’라는 뜻의 위스피, 이름 그 자체 헤어스타일 아닐까요? 깔끔하게 묶은 뒤 앞머리를 한 꼬집씩 꺼내어 자리를 잡은 후 픽서 제품으로 고정하면 완성입니다.
얼굴 라인을 따라 촤르르 흘러내리는 자연스러운 위스피 뱅을 연출한 아일릿 민주. 광대 라인은 길게, 이마 가운데는 짧게 가닥 가닥 내려 민주의 소녀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줬죠. 양갈래 헤어에도 찰떡이죠?
금발머리에도 잘 어울리는 위스피 뱅! 에스파 윈터처럼 이마와 얼굴 라인을 따라 가볍게 내려오는 앞머리를 연출해보세요. 불규칙하지 않은 길이가 매력! 위스피 뱅은 바람에 흩날릴 때 더욱 돋보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