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티셔츠에 슬리브리스 더하기
이 패션을 유교걸이 좋아합니다. 노출없이도 즐길 수 있는 슬리브리스 레이어드 패션!
평소 슬리브리스나 뷔스티에에 티셔츠를 함께 레이어링하는 스타일을 즐겨 입는 차정원. U자 형태의 그레이 컬러 슬리브리스와 화이트 슬리브리스 탑을 매치해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톤 다운된 핑크 컬러 팬츠와 브라운 백을 매치하는 센스까지! 색감 천재 차정원, 인정합니다.
슬리브리스 안에 이너로 입은 티셔츠와 스커트의 컬러를 매치해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 연출해도 좋아요. 소진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안에 블랙 컬러의 핏 되는 티셔츠를 입고, 풍성한 블랙 스커트를 함께 스타일링해 우아함을 강조했어요. 컬러 고민할 필요없는 블랙 앤 화이트는 언제나 정답이 되죠.
슬리브리스 안에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스타일링의 느낌이 확확 달라집니다. 박민주는 이너로 오간자 재질의 시스루 탑을 입고, 슬리브리스를 입어 사랑스러움과 로맨틱함을 연출했어요. 스커트와 백 역시 비슷한 소재로 통일하는 센스를 발휘했네요.
레이어링은 기본템으로만 하는게 아닙니다. 강민경처럼 화이트 컬러의 폴로 셔츠와 뷔스티에 스타일의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프렌치 감성을 듬뿍 살릴 수도 있는데요. 레이어링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톤온톤 매치! 소재나 스타일이 다른 아이템이라도 톤이 비슷하면 매치를 실패할 확률이 줄어들기 때문이죠.
컬러가 있는 티셔츠나 이너 대신 스킨톤의 레이스 탑을 매치하면 마치 슬리브리스만 입은 듯한 느낌을 낼 수도 있죠. 데님 슬리브리스 레이어링 하는 법이 궁금하다면 유희주의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다른 컬러의 데님백을 같이 연출해 센스있는 청청패션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