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질수록 자꾸만 생각나는 새콤하고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중에서도 신선한 아이스크림 위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일명 ‘요.아.정’이 인기인데요.  어떤 토핑을 얹는지에 따라 수십 가지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때때로 인기 토핑은 품절 대란을 겪을 정도로 재료의 퀄리티가 좋은 편.  오늘은 어떤 버전으로 주문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셀럽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꿀조합 레시피를 참고해 보세요!

강민경 = 자몽 가득 + 연유, 벌집 꿀 + 초코링 또는 초코 첵스

평소 유튜브를 통해 취향을 공유하는 다비치 강민경도 최근 요아정에 푹 빠졌다고 밝혔죠. 강민경의 픽은 새콤한 자몽과 달콤 그 자체인 초코 시리얼의 조합. 여기에 벌집 꿀이나 연유를 올리면 극강의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요아정 레시피 완성!

라이즈 성찬 = 벌집 꿀 + 과일

라이즈 성찬은 상큼한 아이스크림 위에 꾸덕꾸한 벌집 꿀, 여기에 달달한 과일을 얹는 조합을 추천했습니다. 각 계절별 제철 과일을 아이스크림, 꿀과 함께 즐겨보세요!

원어스 건희 = 벌집 꿀 + 딸기 + 그래놀라

여기에 보다 건강한 맛을 더하고 싶다면 원어스 건희처럼 그래놀라를 더하면 오케이. 가장 클래식하면서도 계속해서 생각하는 맛이죠.

입짧은 햇님= 벌집 꿀 + 바나나 + 콘프레이크 + 그래놀라 + 후르츠링 + 초코시럽

보다 풍성한 맛과 포만감을 느끼고 싶다면 입짧은 햇님의 레시피를 참고해 보세요. 콘프레이크, 그래놀라, 후르츠 링 등 시리얼 메뉴를 추가하면 금세 푸짐해지죠. 여기에 바나나까지 얹으면 입맛 없는 더운 여름날, 한 끼 메뉴로도 손색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