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자들이 브로치를 하는 이유

슈트 핏에 한번 놀라고, 반짝이는 젬스톤을 촘촘히 세팅한 브로치에 반사된 미모에 한 번 더 놀랍니다. 디자이너의 예술적인 영감이 깃든 브로치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 남자 셀럽들을 만나볼까요?

차은우

(왼쪽부터) 쇼메 갈라 디너쇼에 참석한 차은우. 쇼메 앙 센 컬렉션의 ‘트롱프뢰유(TrompeL’Oeil)’ 브로치.

얼마 전 이탈리아 베니스의 아름다운 스콜라 그란데 디 산로코에서 새로운 하이주얼리 컬렉션 ‘쇼메 앙 센’을 선보인 쇼메. 메종의 인터내셔널 앰버서더 차은우는 갈라 디너쇼에서 젯블랙 테일러링 슈트에 7.56캐럿 그레이 버튼 진주와 라운드 파인 진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쇼메 앙 센 컬렉션 ‘트롱프뢰유’ 브로치를 스타일링했습니다.

쇼메 ‘아베이유’ 브로치와 ‘웨이에’ 브로치를 착용한 차은우.

한편 갈라 디너쇼 하루 전날 쇼메의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때엔, 한층 자유롭고 시원한 핏의 베이지 슈트 룩을 연출했는데요. 이때 함께 스타일링한 브로치는 122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24개 블랙 스피넬을 세팅한 벌 모티프 ‘아베이유’ 브로치와 244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웨이에’ 브로치입니다.


이준호

(왼쪽부터) 피아제 갈라 디너쇼에 참석한 이준호. 쇼메 ‘트레저’ 컬렉션 이어링.

설립 150주년을 맞이한 피아제는 프랑스 파리의 팔레 브롱냐르 궁에서 하이 주얼리 컬렉션 ‘에센스 오브 엑스트라 레간자’를 공개했습니다. 한국인 최초로 피아제 글로벌 엠버서더에 선정된 이준호는 이번 행사의 갈라디너 현장에서 피아제 150주년 기념 ‘폴로 엠퍼라도 스켈레톤 뚜르비옹’ 하이 주얼리 워치와 하이 주얼리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죠.

특히 그의 브로치는 이어링으로 연출했다는 사실! 퐁파두르 부인의 미소에서 영감을 받은 ‘트레저 컬렉션’ 이어링은 마르퀴즈 컷 다이아몬드와 4.15캐럿 모잠비크산 페어 컷 루비를 세팅해 피아제 만의 독특한 광채를 뿜어냅니다.


NCT 도영과 이수혁

2025 S/S 맨즈 패션위크 돌체앤가바나 패션쇼 현장에는 글로벌 앰버서더 NCT 도영과 배우 이수혁이 참석했습니다. 블론드 헤어로 변신한 글로벌 앰버서더NCT 도영은 테일러드 베스트를, 배우 이수혁은 대담한 비대칭 컷 아웃 크롭트 재킷으로 남성적인 실루엣을 강조했죠. 그리고 두 셀럽 모두 바로크풍 부토니에 브로치로 이색적인 포인트를 더했고요. 모두 9월 1일 론칭을 앞두고 있는 돌체앤가바나 F/W 시즌 컬렉션 브로치 제품입니다.

(왼쪽부터)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앰버서더 NCT 도영과 배우 이수혁.


이정재

<제63회 몬테카를로 TV 페스티벌>에 참석한 이정재. 브로치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세계 최고 권위의 TV 축제인 <제63회 몬테카를로 TV 페스티벌>이 모나코에서 열렸습니다. 올해는 영화 <스타워즈>의 새로운 시리즈 ‘애콜라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세계 곳곳을 순방 중인 배우 이정재도 참석했습니다. 이곳에서 이정재는 다양한 룩에 저마다 어울리는 브로치를 매치하며 감각을 뽐냈어요.

또 <스타워즈 더 애콜라이트> LA 프로모션 차 인터뷰를 할 때 착용한 브로치도 인상적입니다. 이 제품은 크리스털과 유리구슬, 비즈 등을 활용해 개성 있는 섬세한 웨어러블 아트를 제작하는 헬레나 튤린 브로치입니다. 이국적인 꽃을 형상화한 작은 액세서리로 스타일에 변화를 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정재가 <스타워즈 더 애콜라이트> LA 프로모션에서 연출한 헬레나 튤린 브로치.

에디터
최정윤
포토그래퍼
Shutterstoc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