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청치마’
2024버전 청치마 룩! 길이별 데님 스커트를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
청청패션, 모던하게 입는 방법
데님이 지닌 자유롭고 경쾌한 무드를 한껏 고조시키고 싶다면 데님 + 데님 조합을 추천합니다. 미니 스커트에 실루엣이 간결한 데님 재킷이라면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죠. 보아처럼 다양한 데님이 패치워크된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눈에 띄는 룩이 완성된답니다.
clasic is the best!
화이트 셔츠와 데님은 언제 어디에서든 실패할 리 없는 궁극의 조합이죠. 보다 ‘멋’을 더하고 싶다면 모델 신현지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심플한 톱 위에 셔츠를 재킷처럼 걸친 후, 무심하게 타이를 매치해 젠틀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화이트 톱 + 데님 = 성공률 100%
모델 고소현 또한 화이트 톱 + 데님 스커트라는 실패할리 없는 조합을 택했는데요. 심플한 듯한 스타일링이지만, 컷팅 디테일이 더해진 슬리브리스에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은근하게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불필요한 주얼리는 생략하고 마찬가지로 디자인이 심플한 블랙 액세서리들을 매치해 절제된 멋이 느껴지는 데님 스커트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세상 힙한 데님 룩
아무리 캐주얼한 데님 스커트라도 어떤 아이템을 더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커다란 포켓이 더해진 데님 미니 스커트에 네트 타이츠, 크롭트 톱, 청키한 워커 등을 매치해 세상 힙하게 소화해낸 배우 한소희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드레시한 데님 스커트 룩
반대로 데님 스커트로 드레시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델 유채원의 스타일링이 정답! 발목 아래르 길게 내려오는 플레어 스커트에 하늘하늘한 화이트 톱을 매치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잔머리를 내리고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 또한 무드를 완성하는데 한 몫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