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클렌저’ ‘스킨케어’ 신제품을 한자리에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7월! 입술은 탱글탱글하게, 베이스는 견고하게 만들어주는 신제품이 가득하다.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는 보디 제품과 네일 아이템도 등장했다.
CLEANSER
리얼베리어ㅣ익스트림 딥 클렌징 블루 오일
#말끔세안 #순둥이클렌징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클렌징 오일. 독자 개발한 오메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성 피부 타입에게도 제격. 200ml 2만4천원.
EDITOR’S COMMENT 눈 시림, 미끌거림, 잔여감 때문에 클렌징 오일을 멀리했다면 주목. 리얼베리어 제품은 그 3가지가 모두 없는 사용감을 갖췄다.
SKIN CARE
1 JM솔루션ㅣ스킨 부스트 나이아신아마이드 15 세럼
#피지컨트롤 #워터리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고, 징크PCA 성분이 과잉 피지를 조절해 트러블을 방지한다. 30ml 1만9천8백원.
EDITOR’S COMMENT 워터리한 제형이라 흡수력이 빠른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매끌매끌한 깐 달걀 피부로 변신한다.
2 예화담×오우르ㅣ제주 목련 순백 에센스
#패션과협업 #톤결케어에센스
패션 브랜드 오우르와 협업한 에디션. 패키지에 한국의 미를 꽃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그렸다. 피부 결과 톤 개선을 돕는다. 45ml 5만4천원.
3 토리든ㅣ다이브인 포맨 저분자 히알루론산 올인원
#속보습완결올인원 #찐수분템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쌓고, 유분 케어 성분이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200g 2만4천원.
4 메디힐ㅣ마데카소사이드 흔적 리페어 세럼
#흔적순삭 #민감성테스트완료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해 병풀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얼룩덜룩한 피부를 고르게 정돈하고 트러블 흔적을 완화한다. 40ml 2만2천원.
5 도미나스ㅣ앳클리닉 트라넥삼산 스팟 샷 앰플
#피부톤정리 #핑크빛앰플
트라넥삼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기미와 잡티, 멜라닌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옅게 해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춘다. 30ml 3만8천원.
6 이자녹스ㅣ플라제닉 듀얼 튜닝 앰플
#쫀득쫀득피부 #노화징후케어
고농축 EGF, 단백질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떨어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한다. 글루타티온이 들어 있어 기미 케어까지 가능하다. 10ml 3만원.
7 닥터 바바라 스텀ㅣ카밍 세럼
#피부밸런스회복 #여름찰떡세럼
풍선덩굴꽃, 쇠비름, 해바라기 등 식물성 성분을 가득 담아 자외선, 면도, 에어컨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32만9천원.
8 수잔카프만ㅣ아이 레스큐 세럼
#판다눈탈출 #활력에너지상승
연약한 눈가 피부를 섬세하게 관리하는 롤온 타입 아이 세럼. 다크서클, 주름, 부기 같은 눈가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10ml 18만5천원.
9 숨37°ㅣ워터–풀 마린 릴리프 젤 크림 대용량 스페셜 세트
#바닷속수분에너지
보습 젤 크림의 대용량 버전과 미니어처 토너, 에멀전 등을 함께 담았다. 젤 크림 120ml+토너 20ml+에멀전 20ml+젤 크림 10ml+마스크 팩 5매 11만5천원.
10 네오젠ㅣ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잡티토닝 #무결점피부완성
트라넥사믹애시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 C 유도체를 배합해 피부 톤과 잡티, 투명도를 개선한다. 수분 베이스를 75% 함유해 보습감도 충만하다. 30ml 3만4천원.
EDITOR’S COMMENT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피부가 맑고 투명해지는 것이 확연히 느껴져 칙칙한 흙 톤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11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포마드 비지날 수분 크림
#수분폭탄크림 #피부가편안해
크림의 핵심 성분인 유럽 피나무수와 아몬드 오일이 피부에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전한다. 75ml 7만3천원.
12 토코보ㅣ시카 카밍 젤 크림
#3초진정크림 #수분즉각충전
발효 시카 성분에 히알루론산, 티트리를 더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고 수분을 촘촘히 채운다. 75ml 2만8천원.
13 피캄ㅣ베리어사이클 데일리 마스크팩
#뽑아쓰는마스크팩 #들뜸제로
오돌토돌하게 올라온 트러블을 잠재우고 피지 분비량을 조절해 산뜻한 피부로 가꾼다. 리오셀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30매 2만7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