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10만원 대 청바지 모음

1년 365일입어도 질리지 않는 청바지! 셀럽들이 선택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예쁜 청바지들을 모아봤습니다.

@kyo1122

송혜교는 최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최희서를 응원하기 위해  연극 ‘벚꽃 동산’을 보러 갔습니다. 그녀는 빨간색 체크 셔츠와 와이드 진, 그리고 모자를 쓴 캐주얼한 모습으로 포착되었는데요, 이날 그녀가 입은 청바지가 7만 원 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혜교는 이때뿐 아니라 공식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출국하러 인천 공항을 찾았을 때도 이 바지를 입고 있었죠.

oioicollection.com

이 제품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우먼즈 데일리 턱 와이드 데님 팬츠로 공식 홈페이지 기준 현재 라이트 블루 컬러는 품절이며 아이스 블루 컬러만 남아있어요. 그리고 현재 세일 중이라 7만 원이라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 할 수 있습니다.

@fallingin__fall

@fallingin__fall

citybreeze.co.kr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긱 시크 스타일을 선보인 아이브의 가을! 그녀가 선택한 와이드 데님은 시티 브리즈의 원 턱 와이드 도밍고 데님 팬츠 라이트 인디고 컬러입니다. 여름에 정말 입기 좋은 색감을 지녔어요. 깔끔한 라인도 매력적입니다. 정가는 11만 9000원이지만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0% 할인 중이라고 하니 여름 청바지를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서두르세요!

@hi_sseulgi

niier-nor.com

힙쟁이 슬기가 고른 벌룬 핏의 청바지는? 니어노어의 데미지드 벌룬 데님 팬츠 인디고 컬러입니다. 사진 속 슬기를 보고 짐작할 수 있겠지만 기장이 꽤나 길게 나온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과거 온 거리를 쓸고 다니던 힙합 바지들이 떠오릅니다. 신발을 잘 신어줘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은 9만6000원!

@for_everyoung10

www.musinsa.com

원영이가 입은 데님이 10만 원 대라니, 완전 럭키다이브잖아! 최근 완벽한 Y2K 패션을 선보인 장원영이 입은 데님 카고 팬츠는 라라폭스의 제품입니다. 불규칙하게 배열된 포켓들이 힙한 느낌을 더해주죠. 요즘 다시 대세가 된 팀버랜드 워커와 함께 신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15만9000원.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kyo1122, @hi_sseulgi, @fallingin__fall, niier-nor.com, www.musinsa.com, oioicollection.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