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없는 안면 거상, 집에서 하는 셀프 리프팅

리프팅, 받고는 싶지만 부작용도 두렵고 어느 병원이 잘 하는지도 몰라 고민만 하고 있다면? 집에서 손쉽게 뚝딱할 수 있는 셀프 리프팅 템들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때요? 리프팅이 필요할 때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얼굴 리프팅 클립

@beauty_juicyssam

www.coupang.com

마치 어린 시절 엄마께서 눈꼬리가 하늘로 솟아오를 만큼 힘껏 머리를 꽉 묶어 주던 때가 떠오르는 리프팅 클립입니다. 먼저 귀 윗부분 한 쪽에 머리카락을 소량 고무줄로 단단히 묶어준 뒤 클립을 고정시켜 줍니다. 클립에 걸려있는 밴드를 반바퀴 돌려 반대쪽 클립을 마저 고정시켜주면 수술 없이 초간단 리프팅 완성! 머리카락에 밴드가 가려지고 밴드 길이도 조절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이는 밴드의 탄성을 이용해 잠시 피부를 잡아당긴 것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병원에 갈 시간이 없거나 시술이 두려울 때, 한 번쯤 도전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제품 가격도 만 원대로 저렴한 편이니까요!

리프팅 스티커

아홀

눈가, 턱, 목 등 처짐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붙여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티커! 얇고 투명한 스티커를 고민 부위에 붙인 뒤 리프팅 클립처럼 스티커에 달린 밴드를 머리 쪽에 둘러준 뒤 반대쪽에도 스티커를 붙어주면 됩니다.

엘프 귀 스티커

코코데

얼굴에 착 달라붙은 귀를 옆으로 펴주는 스티커?! 코코데의 엘프 귀 스티커는 귀를 쫑긋하게 만들어줘 얼굴을 좀 더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고 리프팅 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증명사진을 찍을 때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너무 밋밋해 보여 고민인 이들도 이미지 변신을 위해 시도해 볼 법 하죠. 또, 귀걸이를 하는 걸 좋아하는데 귀가 너무 얼굴과 가까이 있어 잘 보이지 않아 아쉬웠던 이들도 이 스티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코데

사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귀 뒤를 깨끗하게 씻은 뒤 물기를 제거합니다. 귀를 당겨서 테이프를 붙여 주면 끝! 스티커가 투명 실리콘 소재라 티가 거의 나지도 않고 피부에 자극도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beauty_juicyss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