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이 픽한 데일리 백, 더로우백 스타일링
고현정부터 혜리, 제시카 등 옷 잘 입는 셀럽들이 애정 하는 더로우 백! 빅백부터 스몰 버킷백까지 다양한 가방을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셀럽들의 룩을 확인해 보세요.
한지혜의 SNS 속 그녀만큼 눈길을 끄는 가방은?! 바로 더로우의 시그너처라 불리는 마고백입니다. 뉴요커 이진도 깔끔한 데일리 룩에 마고백을 활용했어요.
마고백은 제니부터 차정원, 한가인, 로제, 등 여러 셀럽들이 애용하는 클래식 & 스테디한 백이죠. 사진 속 이진이 든 마고백은 15 또는 17 사이즈로 추정되는데요 15 사이즈는 800만 원 대, 17사이즈는 900만 원 대라고 합니다.
요즘 SNS를 가장 잘하는 셀럽, 고현정의 데일리룩에 포착된 이 가방은 더로우의 부어스백 입니다. 배우 정유미 역시 예능 프로그램 ‘뉴욕뉴욕’에서 애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스트랩을 떼면 클러치로도 사용 가능한 투 웨이 백이며 어떤 룩에도 휘뚜루마뚜루 들기 좋아요. 고현정처럼 후드티와 매치해도 손색 없죠. 이런 높은 활용도로 인기가 좋아 현재 더로우 공홈에서는 품절 상태입니다.
사복 장인 제시카가 모노톤 아이템과 더로우의 백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같이 볼까요? 크롭트 상의에 그보다 살짝 긴 길이의 검은색 레더 소재 아우터, 그리고 흰색의 모자와 하의, 아이보리빛 가방으로 깔끔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제시카가 든 발랄한 셰입의 백은 더로우의 하프문 백! 아우터만 덜어내면 여름 올 화이트 룩으로 활용할 수 있겠죠?
혜리는 컬러풀한 아이템들과 함께 이 가방을 매치하기도 했죠. 이런 느낌도 재미있죠?
한예슬피셜 매일 들고 다녀도 닳지 않는다는 튼튼한 가방은?! 매끈한 셰입의 더로우 스몰 N/S 파크 레더 토트백입니다. 스몰 사이즈라고 하지만 비교적 넉넉한 크기라 보부상이 아니라면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 적당해요. 가격도 2백8십5만 원으로 다른 더로우백에 비해 착한 편이라 입문용으로 도전해 볼 법 해요.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jh_han, @leejin_321, @jessica.syj, @atti.present, @hyeri_0609, @han_ye_seul, www.therow.com, www.farfet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