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이하 셀럽 애착백!
셀럽들은 늘 어마어마한 가격의 가방만 들고 다닐까? 정답은 No! 센스 좋은 셀럽들이 픽한 예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방을 소개합니다.
장희령부터 손나은, 지효, 송혜교, 한효주, 한소희, 김나영 등 수많은 셀럽들이 든 이 에코백의 정체는?! 바로 이미스의 에코백입니다. 사진 속 여러 셀럽들이 든 레오퍼드 패턴뿐 아니라 페이즐리,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으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죠. 가격도 3만 2000원으로 합리적인 편이지만 워낙 인기가 좋아 현재 대부분이 품절 상태인지라 구하기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여름은 청량한 느낌이 가득한 실버가 더없이 잘 어울리는 계절이죠. 태연의 실버 컬러 백팩은 LMR의 제품으로 11만 9000원이라고 합니다. 실버 외에 블랙 컬러도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방수성이 뛰어난 소재로 비가 자주 내리는 요즘 날씨에 들기 적합한 소재예요.
려원의 여행 사진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애착 가방 롱샴 르 플리아쥬! 넉넉한 사이즈로 보부상들에게 늘 환영받는 가방이죠. 게다가 아주 가볍고 손쉽게 접을 수 있어 캐리어에 넣기도 좋아 여행용 가방으로 더없이 좋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어느 의상에 들어도 휘뚜루마뚜루 잘 어울리기까지! 라지 사이즈 기준 25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이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hehehe0, @marcellasne_, @_zyozyo, @hanhyojoo222, @taeyeon_ss, @yoanaloves, emi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