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입기 딱 좋아, 데님 핫 팬츠 스타일링!
여름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뜨거운 날씨에 맞서며 숏팬츠로 더위를 이기는 거겠죠! 섹시함은 물론 소녀스러운 무드까지 모두 연출 가능한 데님 쇼츠 스타일링법!
데님 쇼츠를 레트로하면서 스포티한 무드로 연출한 김나영! 품이 넉넉하고 컬러감이 쨍한 블루 니트와 역시나 채도가 높은 블루 컬러의 스니커를 함께 신어줬습니다. 채도가 높은 두 아이템과 달리 쇼츠는 연청의 제품을 골라주었죠. 그리고 양말과 벨트, 가방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서 깔끔하게!
반면 이시영은 하늘하늘한 시스루 블라우스에 역시 같은 시스루 소재의 양말을 활용해 데님 쇼츠를 청순하고 소녀스럽게 해석했습니다. 머리에 둘러 준 반다나가 소녀미를 더욱 강조해 줘요.
두아 리파에게 배우는 핫 걸 코디! 레이스가 트리밍된 뷔스티에와 데님 핫팬츠를 매치했습니다. 그리고 줄 이어폰으로 Y2K 무드를 더해줬죠.
미미는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화려한 그래픽의 반팔 셔츠를 흑청 미니 데님,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아디다스 복서 호그와 함께 신어주었습니다. 활동적이면서 발랄한 미미 특유의 매력을 잘 살렸어요.
인플루언서 아그네스는 일명 ‘돌청’이라 불리는 스톤 워싱이 들어간 독특한 데님을 활용했습니다.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가방과 대비되어 스타일이 한층 더 재미있어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