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초가을까지 잘 입을 셔츠 스타일링
한여름에는 ‘살안타템’으로, 가을에는 이너로 활약할 만능템 셔츠! 셀럽들의 SNS를 통해 배우는 셔츠 스타일링법!
기본템 중의 기본템, 화이트 셔츠! 여름에는 화이트 셔츠를 김지원처럼 청바지와 단독으로 입어주기만 해도 충분하죠. 긴 소매가 덥게 느껴진다면 약간 걷어 올려줘도 좋습니다. 또는 사진 속 기은세 스타일대로 시원해 보이는 슬리브리스를 입고 무심하게 툭 걸쳐 주세요. 가을이 가까워져 바람이 조금씩 차가워진다면 어깨에 니트나 카디건 하나만 걸쳐주면 이청아만큼 분위기 있는 가을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추워진다면 제니처럼 니트를 레이어링 해서 입으면 되겠죠?
요즘 유행하는 버뮤다팬츠를 좀 더 산뜻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장희령의 코디를 참고해 보세요. 장희령은 흰색의 와이드 버뮤다팬츠를 데님 셔츠, 실버 컬러의 백과 함께 매치했습니다.
셔츠를 좀 더 캐주얼하게 즐기고 싶다면 조이, 설현처럼 체크무늬를 선택해 주세요. 참고로 무늬가 큰 체크는 체격이 큰 사람에게 더 잘 어울린다고 하니 셔츠를 고를 때에도 내 체형을 제대로 파악하고 골라주면 더 좋겠죠?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geewonii, @kieunse, @leechungah, @jennierubyjane, @_imyour_joy, @s2seolhyuns2, @heheh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