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선수들이 극찬한 고깃집의 정체는?

2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 그들을 사로잡은 K-푸드는 바로 이것!

@spursofficial

우텐더

@wootender
@wootender
@wootender

2년 만에 다시 서울을 찾은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 그 당시 들렀던 우텐더가 인상 깊었는지 이번에 재방문했는데요,(2년 전에는 압구정점, 이번에는 여의도점을 찾았어요.) 손흥민 선수는 특안심과 채끝, 그리고 우텐더의 인기 메뉴인 카츠산도를 먹었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타워2 지하1층

원조 마포 소금구이

@original_mapo_gangnam

한우뿐 아니라 돼지고기도 야무지게 즐긴 선수들! 데스티니 우도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엄지 척을 하고 있는 모습을 올린 정겨운 모습의 식당은 바로 원조 마포 소금구이입니다. 최자, 현주엽 등 고기 좀 먹는다는 셀럽들이 애정 하는 맛집이죠. ‘묻지 마’라는 독특한 메뉴는 뒷덜미 살이라고 하는데요 아주 꼬들꼬들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한 번 먹으면 또 찾게 되는 매력적인 맛이라고 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10 화인빌딩

민소한우

@minsohanwoo_official
@minsohanwoo_official
@minsohanwoo_official

고기가 좋은 건 기본, 기본 반찬도 맛깔나 여의도 회사원들의 회식 장소로 사랑받는 곳! 토트넘의 코치 레들리 킹과 배우 브래드 피트도 내한 당시 민소한우를 찾았습니다. 고기를 먹은 뒤 아무리 배가 불러도 숙성된 깍두기를 잘게 썰어 넣어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민소한우만의 깍두기 볶음밥도 꼭 맛보고 가세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S트레뉴 지하1층

송원

@spursofficial

2022년에 토트넘 홋스퍼가 내한했을 당시 선수들이 회식을 즐겼던 불고기 맛집입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불고기는 외국인들에게도 호불호가 적은 메뉴죠. 송원은 대표 메뉴인 불고기뿐 아니라 갈비탕도 훌륭하다고 해요.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35-4

사진
Instagram of @coupangplay, @original_mapo_gangnam, @wootender, @minsohanwoo_official, @spursoffici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