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끝물에 즐기는 레드 헤어!

끝나가는 여름이 아쉽다면 아이돌처럼 레드 헤어로 여름을 더 만끽해보자! 

컴백과 함께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르세라핌 은채. 선명한 레드 컬러 덕분에 은채의 피부가 한층 더 맑고 투명해 보이죠.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립, 블러셔와도 잘 어우러지며 발랄한 분위기가 더욱 살아납니다. 얼굴의 노란기를 중화하고 싶을 땐 헤어 컬러에 레드를 더하는 것도 방법. 톤이 밝아질수록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가 강렬한 레드 헤어를 연출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과거 ‘빨간 맛’ 활동할 당시에도 채도 높은 레드 헤어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최근에는 와인 컬러를 닮은 체리 레드로 헤어 전체를 물들였어요. 시선을 집중 시키는 레드 헤어와 시원한 이목구비와 만나 조이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것 같네요.  

다양한 헤어 컬러를 시도하는 스테이씨 수민이 올여름 선택한 컬러는 레드입니다. 새빨간 헤어도 수민과 만나니 한층 더 러블리해 보이지 않나요? 길게 땋은 양갈래와 프릴 스커트 그리고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동화 속 빨간 머리 앤을 연상시키는 듯 하네요.

단발좌 채원이 오랜만에 헤어 컬러에 변화를 줬습니다. 르세라핌 데뷔 후 주로 흑발과 백금발로 활동했었는데요. 최근엔 컴백을 앞두고 컬러를 살짝 덧입혔어요. 채원이 선택한 컬러는 붉은기가 가미된 브라운 헤어. 시선을 집중 시키는 강렬한 레드가 부담스럽다면 채원처럼 레드 몇 방울 떨어뜨린 부드러운 컬러로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을 듯!

사진
@hhh.e_c.v @_imyour_joy @baesuminiee @_chaechae_1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