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 세일기간, 연예인도 구입한다는 올리브영 찐템 쇼핑 추천 리스트!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연간 4회 진행되는 이 세일 기간 동안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셀럽들도 애정 하는 올리브영 찐템 리스트를 한 번 확인해 보세요.

@hellochoihwajung

최화정 –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16 하트 백만개

@hellochoihwajung

음식을 먹어도 지워지지 않는 최화정의 립 제품은?! 트렌디한 컬러와 착한 가격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일찌감치 저격한 페리페라의 잉크 더 벨벳 16호 하트백만개 컬러입니다. 아주 쿨한 핑크로 쿨톤들이 바르면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해지죠. 부드러운 제형으로 입술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메꿔줘 보들보들한 벨벳 립을 완성해 줍니다.

소희 –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Ansohee.

소희가 한 통 다 비워낸 파운데이션은 바로 힌스의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아주 얇고 가벼운 제형이라 이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을 때 주위에서 쌩얼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해요. 그만큼 자연스럽게 피부 표현을 해줘 커버력이 필요한 부분에는 컨실러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외출할 때에도 작은 케이스를 들고 나가 수정 화장을 할 정도로 애용한다고! 소희처럼 가볍고 내 피부같이 자연스러운 베이스 제품을 찾고 있다면 오늘 올리브영에 들러 이 제품을 한 번 테스트해보세요.

오윤아 – 명인 찹쌀 오징어채 부각 & 바삭한 고구마칩

@ohyoonatv

닮고 싶은 몸매의 소유자, 오윤아가 먹는 간식은 어떤 것들일까요? 그녀는 올리브영에 가면 명인 찹쌀 오징어채 부각과 바삭한 고구마칩을 꼭 집어온다고 합니다. 오징어채 부각은 한 봉에 180칼로리로 착한 칼로리를 자랑하며 고구마칩은 제품명처럼 바삭바삭한 식감을 지녀 그녀의 입맛에 딱 맞는다고 하네요. 입이 궁금할 때 좀 더 건강한 간식을 찾는다면 참고해 보세요!

데이식스 도운 – 아이소이 BR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

@user-ti5ft4wq3x

찐 사용템을 공개했더니 브랜드 광고까지 진행했다?! 데이식스의 도운이 군대에 있을 시절 올리브영 직원에게 추천받아 사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의 표현을 빌리자면 ‘맛 간 피부를 돌아오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불가리안 로즈와 알부틴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과 피부 잡티를 환하게 가꿔 줍니다. 20ml에 2만 9,500원인 제품이 현재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무려 1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환한 얼굴을 원한다면 눈여겨 보세요.

사진
Youtube of @Ansohee., @ohyoonatv, @user-ti5ft4wq3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