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블러셔는 무조건 이것! 아이돌도 푹 빠진 오렌지색 블러셔, 귤러셔

인간 오렌지가 될 시간! 잘나가는 아이돌이 푹 빠진 오렌지색 블러셔로 두 뺨을 물들여 볼까요?

@nmixx_official
@imwinter
@billlie.official

에스파 윈터부터 엔믹스 배이, 레드벨벳 예리, 빌리의 츠키 등 잘나가는 걸그룹들의 볼을 물들인 컬러는? ‘귤러셔’라는 귀여운 별명으로 불리는 탠저린, 오렌지 계열의 색상입니다. 귤러셔빛 블러셔로는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요?

웨이크메이크 쉬어 레이어링 듀얼 블러셔 07 탠저린 서프

@wakemake_official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매트하게 또는 시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해지지 않고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 청순한 귤빛 볼을 완성할 수 있어요. 5g, 1만9000원.

더 샘 샘물 싱글 블러셔 셀피 오렌지

www.thesaemcosmetic.com

노란 기운이 많이 도는 블러셔로 옐로 베이스의 피부 톤을 가진 이들에게 더없이 잘 어울릴 듯해요. 착한 가격에 발색도 선명하고 지속력도 뛰어나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5g, 6000원.

디올 뷰티 롱 웨어 하이 피그먼트 블러쉬 100

dior.co.kr
@a_ryeomii

레드벨벳의 슬기와 예리 블러셔로 알려진 디올 루즈 블러쉬 100! 봄 웜톤들에게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라고 해요. 입자가 아주 고와 밀착력과 발색력이 우수합니다. 6.4g, 7만2000원.

사진
Instagram of @nmixx_official, @imwinter, @billlie.official, @a_ryeomii, @wakemake_official, www.thesaemcosmetic.com, dior.co.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