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다르다고? 미니부터 맥시 기장까지 데님 스커트 스타일링
미니부터 맥시 기장까지! 가을 데일리룩에 활용하면 더 좋은 데님 스커트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초가을에 키작녀들이 시도해 보기 딱 좋은 데님 스커트 스타일링! 크롭 길이의 가죽 아우터와 미니 길이의 데님 카고 스커트로 발랄한 느낌을 살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의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스웨이드 백을 함께 들어주었어요. 플랫 슈즈를 신었지만 양말을 신지 않아 다리 면적이 끊김 없이 쭉 이어져 다리가 길어 보입니다. 날이 좀 더 쌀쌀해진다면 스타킹을 더해주면 되겠죠?
데님의 장점 중 하나는 포용력이 넓다는 거죠. 레드나 블루처럼 개성이 강한 컬러와 함께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쨍한 매력을 연출하고 싶다면 레드, 청량한 느낌을 어필하고 싶다면 블루를 매치해 보세요.
데님 스커트는 귀여운 이미지가 강한 아이템이죠. 하지만 충분히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바로 위 사진 속 김나영처럼요! 김나영은 맥시 기장의 스트레이트 핏 데님 스커트와 멀티 체크 재킷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청색 데님이 진부하게 느껴진다면 그레이 컬러 데님 스커트는 어떤가요? 수지는 워싱이 들어가 빈티지 무드가 돋보이는 그레이 데님 스커트에 니트를 매치했습니다.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chlosertoyou, @alesia.merenkovaa, @jin_a_nana, @nayoungkeem, @skuukz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