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필승 조합, 트렌치 코트 & 데님
클래식은 영원하다. SNS에서 찾은 트렌치 코트 & 데님 스타일링 팁.
흰 티셔츠와 데님은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 있는 기본 아이템. 최근 ‘경성크리처 2’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수현은 흰 티셔츠와 생지 데님 조합에 여유로운 핏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했습니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골드 컬러 주얼리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네요.
최근 신곡 ‘위플래쉬’로 돌아온 카리나 역시 청바지에 흰 티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에 발목까지 오는 맥시 기장의 트렌치 코트를 더해 분위기 있는 룩을 선보였네요. 찢어진 청바지와 청키한 러버솔 부츠가 조화를 이뤄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 완성!
트렌치 코트를 뻔하지 않게 입고 싶다면? 뉴욕으로 떠난 인플루언서 박민주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A라인 데님 원피스에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사랑스럽게 소화했습니다. 여기에 버클 디테일이 매력적인 바이커 부츠와 헤어 밴드를 더해 믹스매치의 귀재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트렌치 코트는 단정한 아이템이라는 상식을 깨고 싶다면 주목! 짧은 기장의 데님 쇼츠에 롱 트렌치 코트를 레이어드해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빨간 레인부츠로 포인트를 주면 더할 나위 없는 가을 데일리 룩 완성입니다.
트렌치 코트를 조금 더 클래식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몇 가지 디테일에 주목하세요. 베이직한 싱글 버튼 트렌치 코트에 발목 위로 올라오는 앵클 진과 매치하고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마무리하는 식으로 말이죠. 여기에 블루 셔츠를 레이어링해 단조로운 컬러 팔레트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