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줄 바지 필수! 서울 이모카세 맛집 5
식고문 당하고 싶을 때 찾아가야 할 서울 이모카세 맛집 모음 zip.
창동 즐거운술상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1호’가 직접 운영하는 원조 이모카세. 입맛을 돋우는 나물 반찬은 기본, 전복, 보쌈, 꽃게찜, 낙지 수육 등 전국의 산해진미를 앉은 자리에서 맛볼 수 있어요.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이모카세1호가 남은 반찬을 넣고 직접 비벼주는 비빔밥! 소식좌는 엄두도 못 낼 엄청난 양의 음식으로 손님들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다고. 방문 3일 전,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도봉구 노해로 341 117호
가격 1인 50,000원
학동 통영다찌
학동 통영다찌는 인당 3만 8천 원으로 무려 20가지의 해산물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통영다찌의 시그니처는 바로 녹진한 소스가 매력적인 ‘크림전복내장’. 전복과 버섯에 전복 내장과 크림으로 만든 소스를 얹어낸 이 집만의 특별 메뉴인데요. 경쟁률이 치열해 예약이 쉽지 않다고 하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36길 12
가격 1인 38,000원
망원 목포식당
해산물 러버라면 꼭 가봐야 할 망원 목포식당. 전복, 홍합, 가리비 등 각종 해물과 신선한 회는 기본, 살이 꽉 찬 꽃게찜과 꽃게탕까지 단돈 4만 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식당 한쪽에 준비된 셀프 코너에서 직접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 먹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21 영진종합시장 1층 10, 11, 12, 58호
가격 1인 40,000원
을지로 원두막
LA갈비와 게장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 을지로에 위치한 원두막에서는 가능합니다. 짭쪼름한 LA갈비로 시작해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오징어초무침까지 밥도둑 메뉴를 한자리에 모아 놓은 숨은 맛집이죠. 단, 이모카세 메뉴는 최소 4인 이상, 일주일 전 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 36-3
가격 1인 50,000원
외대 고흥집
건어물 상점 같은 모양새에 제대로 된 간판도 없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고흥집. 야들야들한 문어숙회, 고소한 굴전, 신선한 방어회 등 전남 고흥에서 올라온 제철 해산물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데요. 찐 노포 바이브에 술이 절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노포 매니아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길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15길 15-7
가격 1인 40,000원
- 사진
- Instagram of @nopo_min, @ckhomme, @dduziny_chelin, @mi__genie, @seoulicon, @sonjaew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