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와 데님의 색다른 조합
셔츠와 데님처럼 기본에 아이템일수록 작은 디테일에 신경 써야 하는 법! 연출법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셔츠&데님 스타일링 팁.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 있을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셔츠. 중요한 약속이 있다면, 랄프로렌 행사장을 방문한 카즈하의 옷차림을 눈 여겨 보세요. 베이비 블루 셔츠에 니트를 레이어드 하고 체크 재킷을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워싱이 들어간 데님을 착용해 캐주얼함을 아주 살짝 가미하는 센스를 발휘했네요.
셔츠 & 데님 조합을 조금 더 캐주얼하게 즐기고 싶다면 참고 할만한 두 가지 스타일링. 버튼을 다 오픈해 셔츠를 편안하게 소화하거나, 귀여운 깅엄 체크 패턴이 들어간 셔츠를 재킷안에 레이어링 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룩을 연출했어요.
심플한 무드를 좋아한다면 블랙 데님 팬츠와 베이지 컬러 셔츠로 깔끔한 데일리룩을 선보인 기은세의 스타일은 어떨까요? 가벼워 보일 수 있는 밝은 컬러의 셔츠에 짙은 색의 데님 팬츠를 선택해 중심을 잡은 그녀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블루 데님이라는 기본 공식에 악세서리 포인트로 재미를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화이트 셔츠에 반다나 혹은 스카프를 더해보세요. 클래식하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단, 밋밋해 보이는 단색 보다는 패턴이 들어간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같은 컬러의 데님 셋업을 선택하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뽐낼 수 있어요. 위 아래가 같은 컬러인 만큼 실루엣이 멋스러운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재킷과 스니커즈의 컬러를 통일해 컬러를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zuhazana, @oliviatps, @whatgigiwears, @kieunse, @gyoe_re, @melepon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