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리본의 매력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블랙 리본의 매력 속으로!
리본 하나로 순식간에 우아해진 룩! 최근 금발로 변신한 켄달 제너는 머리에 깔끔한 리본을 꽂는 것만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리본을 활용해 보고 싶었지만 왠지 유치해 보일까 봐 고민되었다면 켄달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페기 구는 화려한 크리스털로 커스터 마이징한 블랙 리본을 더해 공연 룩을 완성했습니다. 연말 파티에 특별한 머리 액세서리를 원한다면 이런 방법도 좋겠네요.
블랙 리본을 즐겨 쓰는 패션 하우스 중 샤넬을 빼놓을 수 없죠. 샤넬 21/22 가을/겨울 오트 쿠튀르 런웨이에 선 모델들은 길고 풍성한 리본을 흩날리며 무대를 누볐습니다.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헤어 스타일인 땋은 머리에도 블랙 리본을 적용할 수 있죠. 새틴 소재도 좋지만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날씨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벨벳 소재도 잘 어울립니다.
내년의 트렌드를 미리 엿볼까요? 안나수이는 25년 리조트 콜렉션으로 발랄한 폴카 도트를 제안했습니다. 폴카 도트를 입은 리본도 함께 말이죠. 발랄한 느낌을 원한다면 폴카 도트 리본을 스타일에 활용해 보세요.
- 사진
- Instagram of @danixmichelle, @peggygou_, @chanelofficial, @angele_vl, @annas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