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추운 겨울도 핫하게 만들어 줄 방한템 모음! 보온도 스타일도 모두 HOT🔥
머리부터 목까지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완벽 차단해 주는 바라클라바! 한파 땐 이만한 효자템도 없죠. 리사처럼 화사한 컬러를 선택하면 룩에 생기를 더할 수 있어요. 입고 벗기 쉬운 스타일을 찾는다면 아래 추천 리스트처럼 단추가 더해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얼핏 보면 바라클라바와 비슷하지만 배우 조아람이 착용한 제품은 니트 보닛입니다. 바라클라바가 얼굴부터 목까지 감싸는 디자인이라면 니트 보닛은 귀와 뺨을 감싸며 턱 밑에서 끈을 매는 형태죠. 목과 얼굴 전체를 감싸는 바라클라바가 답답하거나 입고 벗는 스타일이 불편하다면 귀와 얼굴을 따뜻하게 감싸줄 보닛 형태를 추천해요.
겨울철 칼바람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곳은 다름 아닌 귀! 모자를 쓰지 않는 이상 귀는 항상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올겨울엔 제니처럼 귀마개를 착용해 보온과 스타일 모두 챙겨 보는 것도 좋겠네요. 귀마개 덕분에 작은 제니 얼굴이 더 작아 보이는 듯합니다. 겨울 분위기를 내기에 이만한 액세서리도 없을 듯!
겨울 액세서리 중 가장 열일하는 액세서리는 바로 목도리입니다. 도톰한 목도리 하나면 귀마개와 바라클라바, 숄의 역할까지 모두 해내기 때문이죠. 패션 인플루언서 Line meyer(@linemeyers)는 큰 사이즈의 목도리를 목과 어깨에 걸친 뒤 한쪽만 뒤로 넘겨줬어요. 매듭 없이 길게 느러뜨리면 밋밋한 아우터에 포인트를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 사진
- WCONCEPT, @jennierubyjane @linemeyers @i_joaram @lalalalisa_m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