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부츠는 따로 있다?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다양한 부츠 쇼핑 가이드.
1. 탄탄한 실루엣의 레더 부츠
포토그래퍼 ‘하시시 박‘은 배우 봉태규의 아내이자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죠. 그녀는 평소 청바지에 레더 부츠를 즐겨 신는데요. 청바지를 안에 넣어서 입기 좋은 롱부츠부터 크롭트 팬츠에 어울리는 챌시 부츠까지. 다양한 레더 부츠로 데님 패션을 보다 패셔너블하게 즐겨보세요.
2. 투박해도 귀여운 러버 부츠
나만 알고 싶은 청바지와 러버 부츠의 환상적인 케미.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사샤‘는 블랙 러버 부츠에 청바지 끝을 러프하게 집어넣어 연출했습니다. 청바지와 러버 부츠를 선택할 때는, 반짝이는 유광 러버 부츠 보다는 매트한 무광 소재의 러버 부츠를 선택하는 편이 캐주얼하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3. 다채로운 디테일이 더해진 부츠
평범한 데님 스타일이 지겹다면, 부츠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원피스와 롱부츠 조합. 하지만 세계적인 DJ ‘페기 구‘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원피스에 스포티한 스타일의 롱부츠를 매치해 멋스럽게 소화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태슬 디테일이 장식된 부츠에서부터 폴딩 부츠까지. 다양한 부츠 스타일을 시도해 보세요.
- 사진
- Instagram of @hoooooyeony @sisi_wonji @suesasha @peggygou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