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난 겨울에 메이크업 대신 모자를 써

2024.11.17강서윤

머뭇거리는 새에 성큼 다가온 겨울! 올겨울 생얼도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해줄 유니크한 겨울 모자를 소개할게요. 더 추워지기 전에 얼른 준비하자고요! 

Instagram @imnotningning

블랙 컬러의 볼캡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기본 중에 기본인 아이템이죠. 에스파 닝닝이 선택한 오픈와이와이(OPEN YY)의 볼캡은 퍼가 더해진 이어 플랩 디테일이 더해져 더욱 유니크하면서도 겨울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Instagram @yun.e.jae
Instagram @yun.e.jae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시크한 룩을 연출한 모델이자 배우인 윤이재. 기다란 태슬 참이 더해진 혜인서(HYEIN SEO) 비니로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위트를 더해주었습니다.

Instagram @reinyourheart
Instagram @reinyourheart

아이브 레이는 그레이 컬러 재킷에 플리츠스커트, 단정한 스니커즈로 사랑스러운 프레피 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귀까지 푹 눌러쓸 수 있는 코이세이오(COYSEIO)의 화이트 컬러 비니를 매치해 귀여움을 배가 시켰죠!

Instagram @nugayoung

겨울 모자의 정석이란 이런 게 아닐까요? 디지털 크리에이터 신가영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시어링 버킷 햇을 착용해 주었습니다.

사진 출처
Instagram @newjeans_official ・ @imnotningning ・ @yun.e.jae ・ @reinyourheart ・ @nugayo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