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역대급 한파 예상! 패딩 슈즈 미리 준비하세요.
이번 시즌 샌디 리앙이 스부와 협업한 신제품을 공개하며 올겨울 패딩 슈즈 트렌드의 포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스부의 시그니처 슈즈에 샌디리앙을 상장하는 리본이 살포시 내려앉아 귀여움이 2배가 되었네요. 발매 후 빠른 속도로 품절되는 중이라고 하니 구매를 생각 중이라면 빨리 움직여야 할 듯합니다.
차정원은 시어링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인 뉴발란스의 패딩 슈즈를 선택했어요. 인디고 데님 스커트에 카멜 컬러의 패딩 슈즈를 신어 귀여운 겨울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아가일 패턴 양말로 깜찍함을 한 스푼 더한 그녀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겨울에도 짧은 기장의 하의를 포기할 수 없는 멋쟁이들을 위한 패딩 부츠. 하의와 부츠의 컬러를 통일하면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레그 워머가 붙어있는 디자인의 슈즈 혹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신발에 레그워머를 더해 패딩 부츠처럼 연출해 보세요.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힙한 원마일웨어를 완성하는 겨울 치트키죠.
투박한 패딩 슬리퍼에 와이드한 실루엣의 바지를 매치하면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딱 떨어지는 기장의 바지보다는 밑단이 슈즈를 살짝 덮는 기장의 바지를 함께 매치해야 쿨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